R
Raphael.S (222.♡.137.46)
2025년 9월 20일 PM 12:25 · 수정됨(09. 22. 19:30)
조회 17,751 공감 0
어제 진행되었던 2030 청년소통공감토크콘서트 기념품으로 제공되었던 텀블러입니다!
갖고싶다는 지인이 있어 찾아보니 판매사가 있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품질 괜찮고 국산제품이라고 소개되어있습니다.

댓글 (14)
-
초초보아찌
25.09.20 · 118.♡.82.202
-
RRaphael.S
→ 초보아찌 작성자
25.09.20 · 222.♡.137.46
저는 추석에 친구들 선물로 하기로 했습니다.
대기업 MD 텀블러는 중국산에 비싼데, 이건 국산에 포장과 마감이 좋아서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
PPhotoCraft
25.09.20 · 211.♡.94.14
일본 지인에게 선물하려고 주문했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
RRaphael.S
→ PhotoCraft 작성자
25.09.20 · 222.♡.137.46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
후후견지명
25.09.20 · 125.♡.2.180
좋은 제품 추천 감사합니다. 저는 맥세이프 그립톡으로 주문했어요 :) -
RRaphael.S
→ 후견지명 작성자
25.09.20 · 222.♡.137.46
다른 상품들도 이쁜게 많았어요. 감사합니다. -
RRebirth
25.09.20 · 58.♡.197.130
테클은 아닙니다만...
텀블러 국내 생산을 하나요?
지금까지 본건 해외 상품을 수입해서
국내에서 인쇄만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RRaphael.S
→ Rebirth 작성자
25.09.21 · 211.♡.192.232
보통 스텐 내용기는 중국수입하고 나머지는 우리나라에서 제조하면 국내산으로 된다고 나오네요.
스텐제조도 국산이 있길 바라네요. -
여여름숲
25.09.21 · 223.♡.86.176
예쁘네요.
하지만 집에 넘쳐나는 텀블러들 ㅠㅜ
흐규흐규 -
RRaphael.S
→ 여름숲 작성자
25.09.21 · 211.♡.192.232
고와요! 선물용으로 어떠신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정말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