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롯데온] 카스 0.00 355ml 24캔+잔 2개(16710원/무배)
지
지조 (106.♡.195.34)
2025년 9월 23일 AM 12:31 · 수정됨(10:04)
조회 1,204 공감 0

댓글 (3)
-
DDevChoi84
25.09.23 · 121.♡.239.28
건강이슈로 최근 술 안마시고 땡길때마다 와이프랑 저거 마셨는데 생각보다 마실만 합니다. -
따따따블이
25.09.23 · 221.♡.84.245
감사합니다. 요새 이거 마시는데 잘 샀습니다. 하이트 제로보다 이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토스페이로 결제하실 분은
1. 페이북 - 혜택 - 토스페이 1% 추가할인
2.토스앱 - 종합쇼핑몰 - 롯데온ON 3.5% 적립
이렇게 쓰시면 좀 더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레레인민트
25.09.23 · 39.♡.55.99
확실히 취향을 타나보네요. 전 이건 도저히 못먹겠고.. 하이트 제로만 마십니다..
마트나 편의점에서 한캔 드셔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