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U+유모바일 6GB 12개월 체감가 0원 (네이버페이 매월 1만원 적립)
에이요

Lv.1 에이요 (121.♡.242.106)

2025년 9월 23일 AM 09:42 · 수정됨(18:13)

조회 9,907 공감 0

SKT, KT 해킹사태로 유플러스 망으로 이동하거나 세컨폰 필요하신 분들 참고 하세요.

월1만원 요금제 이용 시 네이버 페이 사용 하시는 분들은 매월 1만원 적립되니,

12개월 간 실체감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올리브영 이용하는 가족 분계시면  YOUNG 요금제 추천.

12개월 후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시는 걸 추천합니다.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5)

  • 레겐스부르크

    레겐스부르크 Lv.1

    25.09.23 · 210.♡.136.44

    제 기준 U+ LTE 는 어디다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네비정도?
  • 에이요

    에이요 Lv.1 → 레겐스부르크 작성자

    25.09.23 · 121.♡.242.106

    https://charge.cetizen.com/mvno.php?q=view&uid=55587&nowpage=
    5G 는 10GB에 체감 2500원이네요.
  • 킬리만자로의수달

    킬리만자로의수달 Lv.1

    25.09.23 · 58.♡.166.20

    얘네들 요즘 사은품 떼어먹더라고요
    덜 받았는데 홈피에서 문의하니까
    기계적 복붙 답변오고
    귀찮아서 더이상 따지지 않았는데
    전화해서 물고 늘어지는 사람만 주는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 tb99

    tb99 Lv.1 → 킬리만자로의수달

    25.09.23 · 61.♡.14.191

    고약한 애들이네요. 한 번 재미삼아 해볼까 하다가 맘 덕분에 접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ㅋ
  • 골병 Lv.1

    25.09.23 · 183.♡.97.143

    U+유모바일 LTE 요금제쓰는데, 2호선 출퇴근길에 유튜브 720P 이상 시청시 버벅입니다.
    그외에는 그냥저냥 사용할만 합니다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