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네이버] DJI Osmo Mobile 7(77,600원/무배)
지조

Lv.1 지조 (203.♡.117.83)

2025년 10월 13일 PM 12:38 · 수정됨(10. 14. 13:00)

조회 15,875 공감 0

네이버

휴대폰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짐벌입니다.

쿠팡에서도 같은 금액으로 판매중이니 입맛대로 골라 잡으세요(?)


쿠팡

댓글 (13)

  • C군

    C군 Lv.1

    25.10.13 · 223.♡.233.196

    헉 품절이네오
  • 따콩

    따콩 Lv.1

    25.10.13 · 124.♡.65.241

    짐벌 가격 많이 좋아졌네요.
    퓨요이? 뭐시긴가 사놓고 몇번 안쓰고 방치 중인데...
    아깝...
  • 다크뉴깸 Lv.1

    25.10.13 · 168.♡.249.193

    짐벌은 사용해 보니 계륵인 것 같습니다.
    아무리 작고 가벼워도 휴대폰을 띄었다 붙었다 하는게 곤욕이더군요...
    그래서 포켓3 가 좋은데 가격이 넘사벽이라 구경만 합니다...쩝
  • 미끄마끄 Lv.1 → 다크뉴깸

    25.10.13 · 121.♡.52.110

    일단 지르고 나서 고민하시면 됩니다 ㅜ
    제가 그랬어요
  • 뿌앵

    뿌앵 Lv.1 → 다크뉴깸

    25.10.13 · 121.♡.238.221

    오스모 모바일 7 얘는 맥세이프 악세서리가 있어서 훨 편할것 같네요
  • 낮달

    낮달 Lv.1 → 뿌앵

    25.10.14 · 14.♡.245.196

    와 몰랐는데 감사합니다.
    클램프 불편했는데 신문물이 있었군요 ㅎㅎ
  • 카레라이스

    카레라이스 Lv.1

    25.10.13 · 220.♡.209.18

    짐벌 가격 많이 저렴해 졌네요.
  • CaTo

    CaTo Lv.1

    25.10.13 · 211.♡.201.22

    저도 쓰다보니 그냥 요즘 폰 스테빌라이저가 원채 좋아서 딱히 필요가 없더군요
  • 성게매니아 Lv.1

    25.10.13 · 106.♡.197.92

    짐벌은 정말 계륵입니다…
  • istD어토

    istD어토 Lv.1

    25.10.13 · 49.♡.48.40

    샀다가 안 써서 되팔았네요. ㅜㅜ
    정말 계륵 맞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