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지마켓] QCY H3S LDAC/ANC 헤드셋(39540원/무배)
지조

Lv.1 지조 (223.♡.74.247)

2025년 10월 14일 AM 12:06 · 수정됨(10. 16. 22:37)

조회 4,146 공감 0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11)

  • 지조

    지조 Lv.1 작성자

    25.10.14 · 211.♡.106.244

    다모앙 점검중인지 본문 게시글 수정이 안되네요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QCY H3 pro의 후속작인 H3S 입니다.

    나온지 얼마 안되어서 사용기는 없는것 같은데 전작 H3 pro 대비 바뀐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이크 3개☞4개
    - USB C 단자 추가
    - 40mm 다이나믹-> 40mm 다이나믹+13mm 트위터
    - 무게 231g☞240g
    - 블투 5.4☞6.0
    - ldac, sbc, aac 그대로 지원

    출석체크에서 전 회원대상 10월 10%할인 쿠폰 받으시고 삼성, NH, KB, BC카드 결제시 39540원 입니다.

    출석체크 사이트
    https://mobile.gmarket.co.kr/Couponzone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 지조

    25.10.14 · 125.♡.200.218

    헤드폰도 듀얼드라이버가 있군요.ㄷ
  • marvelous

    marvelous Lv.1

    25.10.14 · 118.♡.84.172

    덕분에 헤드폰🎧 하나 장만했네요. 감사합니다.
  • 5호라

    5호라 Lv.1

    25.10.14 · 175.♡.154.96

    읔.. 헤드폰 안 쓰는게 2개나 있어서... ㅠㅠ
  • 자전거여행 Lv.1

    25.10.14 · 1.♡.115.138

    아.. 나도 모르게 그만...
    이거 괜찮은 거지요?
    애들 공부한다고 거실에서 TV 볼때 헤드폰 끼고 보라는 아내의 잔소리에 무의식적으로 구매했네요.. ㅠㅠ
  • RaPo

    RaPo Lv.1

    25.10.14 · 27.♡.253.142

    고민하다 극 가성비와 액션, SF 등의 영화를 볼 때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 BBANG

    BBANG Lv.1

    25.10.14 · 211.♡.215.189

    집에 있는 헤드폰이 이상하게 PC에 블루투스 연결이 안돼 가지고 그냥 이어폰으로 쓰고 있는데
    넷플용으로 괜찮을려나요'-';
  • 거덜리우스

    거덜리우스 Lv.1 → BBANG

    25.10.15 · 112.♡.93.163

    아마 딜레이가 있지 않을까요?
  • 딩굴댕굴

    딩굴댕굴 Lv.1

    25.10.16 · 121.♡.83.241

    워...이정도면 음감 영감 둘다 괜찮나요? 싼맛에 비지떡이라고 하기엔 코덱도 구성도 좋아보이는데..
  • 몬타냐냐 Lv.1

    25.10.16 · 119.♡.127.244

    무선 이어폰 헤드폰으로 영화나 TV 보실때는 꼭 저지연 모드로 보세요.
    싱크가 완벽하진 않지만 볼만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