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알리) 올도큐브 iplay60 mini pro 2.0 국내배송
동키

Lv.1 동키 (220.♡.55.89)

2026년 3월 24일 PM 08:03

조회 3,303 공감 0

알뜰구매 처음 쓰는 글이라 왠지 긴장되네요ㅎㅎ

올도큐브 iplay60 mini pro 2.0 정발 입니다

제 차에 매크로 써서 순정 내비처럼 시동 켜면 켜지면서 네이버지도 실행되고, 시동 끄면 자동으로 종료되며 비행기 모드로 전환되게 쓰고 있는데요~

지자기, 조도, 자이로, gps 센서가 있어 내비용으로 잘 작동 됩니다

Lte도 지원돼서 데이터쉐어링 유심이나 알뜰유심 5기가짜리 넣으시면 편하게 쓰실 수 있을 듯 합니다

AP는 G99 + 램8GB라 좋다고 할 순 없지만 로블록스, 유튜브, 넷플, 웹서핑, 내비용으로 충분하지 싶습니다.

중요한 가격은 알리 쿠폰 받으시고, 코인샵 경유 하시면 국내발송 무배로 124,902원 나오네요~

전 17만원대 구입했고, 쿠팡이나 네이버 최저가도 21.9만원이라 12.5만원이면 메리트 있지 않나 싶어 첫 알구게 올립니다

Screenshot_20260324_193922_AliExpress(1).jpg Screenshot_20260324_195014_AliExpress(1).jpg
게시글 이미지게시글 이미지

댓글 (19)

  • 기억하라3월28일

    기억하라3월28일 Lv.1

    03.24 · 124.♡.47.60

    어제밤에 네페 할인도 껴있었는데....아쉽네요.

  • 동키

    동키 Lv.1 → 기억하라3월28일 작성자

    03.24 · 118.♡.182.239

    그럼 11만원대도 가능했을려나요?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03.24 · 169.♡.212.88

    이 가격이 정발로 나오네요.ㄷ

    중고가격인데요?

  • 동키

    동키 Lv.1 → 셀빅아이 작성자

    03.24 · 118.♡.182.239

    당근 중고도 10~12에 팔더라구요ㄷㄷㄷ

  • pastface

    pastface Lv.1

    03.24 · 211.♡.221.98

    시동 켜고 끌 때 전환되는 건 어떻게 하시는거에요? @_@? 자동차하고 연결이 되나요??

  • 동키

    동키 Lv.1 → pastface 작성자

    03.24 · 118.♡.182.239

    충전기는 항상 연결된 상태에서 매크로 프로그램 설치해서 충전시작시 액션을 화면켜기>비행기모드off>모바일켜기>네이버지도실행

    충전종료시 네이버지도종료>모바일off>비행기모드on>화면끄기

    이런식으로 매크로 설정 했습니다

  • pastface

    pastface Lv.1 → 동키

    03.24 · 211.♡.221.98

    감사합니다 저 지금 해보니 네페 할인 되어서 117,176원 나오네요

  • RenoPark

    RenoPark Lv.1

    03.24 · 1.♡.51.253

    저는 꽤 오래전에 이 모델과 Alldocube iPlay70 pro (LTE)도 사서 내비게이션이나 유튜브 기기로 사용중인데요.
    iPlay60 mini pro는 내구성이 약하네요. 차 안에서 바닥 매트에 떨궜는데, 디스플레이에 대각선으로 금이 가 있었어요.
    10만원 초반 구매하신 분들은 기능만으로도 가성비 괜찮은 모델이긴 하지만, 이번 기횔 놓치셨어도 다음 기회에 그 가격대나 조금 더 단단한(?) 기기 선택하실 기회라고 위로하셔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 예지

    예지 Lv.1 → RenoPark

    03.25 · 49.♡.83.205

    문제가 셀룰러 되고 8인치에 이거보다 더 괜찮은게 아이패드 미니라서요;; K8도 써봤지만 스피커 쥐꼬리만큼 좀 더 나은거 빼면 아플이 더 낫습니다.

  • RenoPark

    RenoPark Lv.1 → 예지

    03.25 · 1.♡.51.253

    저도 아이패드 미니5세대 셀룰러랑 돌아가면서 내비게이션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10만원 초중반대에 셀룰러, 화면분할까지 되니 아무래도 활용도는 높긴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