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Leto 도서 관리 앱 인앱 무료
페이지 정보
본문
[Leto] 4.99 달러 → 0달러
우리 앙 선생님들은 종이책이나 이북도 많이 수집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책을 보지 않아도 잘 만들어둔 도서목록만 봐도 뿌듯하지 않나요?
앱 Leto의 프리미엄 평생 인앱 결제가 무료로 풀렸습니다.
이 기회에 이 앱으로 도서 수집목록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이폰, 아이패드, 맥 그리고 위젯까지 지원합니다.
이 앱의 문제점은 앱 안에서 결제 메뉴를 찾을 수 없다는 겁니다.
한참을 헤매하다가 결국 앱스토어에 있는 결제 옵션 경유해서 구름 만들어 두었습니다.
자 달려보시죠~
아래는 제작사에서 제공하는 기능설명입니다.
Leto는 현재 읽고 있는 책, 읽고 싶은 책, 이미 가지고 있는 책을 쉽게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하고 아름다운 책 관리 앱입니다.
바코드를 스캔하여 쉽게 책을 추가하세요
Leto에 책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쉽고 빠릅니다. 바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책 표지, 제목, 저자, 페이지 수가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Goodreads나 Calibre와 같은 다른 소스에서 도서 컬렉션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책에 풍부한 설명 추가
새 책을 추가할 때 Leto를 사용하면 책에 대한 더 나은 설명을 위해 다양한 세부 정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매개변수는 작품의 제목과 저자부터 장르, 텍스트의 원래 언어, 운문으로 작성되었는지 산문으로 작성되었는지 여부, ISBN 및 테마 코드와 같은 식별자, 크기 및 무게까지 다양합니다. 처음에는 모든 정보를 포함할 필요는 없지만 원하는 경우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컬렉션으로 책 정리
Leto를 사용하면 다양한 매개변수를 기반으로 스마트 책 컬렉션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기준에 따라 책을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자, 언어, 읽기 상태, 출판사, 장르 등을 기준으로 컬렉션을 생성하여 라이브러리를 정리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읽고 있는 책과 현재 페이지를 추적하세요
Leto에 추가하는 각 책에는 "읽는 중", "읽는 중", "완료" 또는 "미완성 상태로 남음"과 같은 읽기 상태가 있습니다. Leto는 상태에 따라 다양한 도서 컬렉션을 자동으로 생성하므로 잘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도서의 현재 페이지를 표시하여 독서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여러 기기에서 라이브러리를 원활하게 동기화하세요.
Leto를 사용하면 모든 책을 iCloud에 저장하고 모든 iOS 기기에서 원활하게 동기화할 수 있으므로 iPhone, iPad에서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위젯
위젯은읽고있는책을추적할수있는좋은방법입니다. 원하는만큼위젯을홈화면에추가하세요. 각위젯에는다른책이표시됩니다. 위젯을사용하면진행상황을한눈에쉽게확인하고더많은내용을읽을수있도록유도할수있습니다
나랑노랑님의 댓글의 댓글
셀레본님의 댓글
조형님의 댓글
모은 정보를 csv 파일로 Export 할 수도 있군요. 폐쇄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논리적사고1님의 댓글
조용한 곳에서 책을 읽는 것이다.
저만 이상하게 보이는 거 아니죠?다들 다른이야기 하시느라 말 안하시는거죠?
음란마귀가 씌었나보요 ㅠㅠ 저만 이상한듯
notsun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