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전 출조

1 추천
글쓰기

본문

추석 연휴전 낚시가자고 친구와 약속을 해서 나가긴했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고생만하고 입질도 없이 쌩꽝으로 돌아왔습니다. 추석에 폭염이라니요. 완전 어의가 없어서 장비고 뭐고 다 버리고 집에 가고 싶더라고요 ㅎㅎ

moonflavor1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moonflavor1 (110.♡.59.45)
작성일 09.23 07:44
수로인가 보군요.
공기가 맑아 그나마 위안이더군요.

Southstreet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outhstreet (117.♡.131.220)
작성일 09.23 15:19
@moonflavor1님에게 답글 이번주 갑자기 선선한 바람 부니까 또 나가고 싶네요 ^^

쭈루룹님의 댓글

작성자 쭈루룹 (211.♡.189.36)
작성일 09.27 11:20
사진 보고 참지 못하고 손맛터 다녀왔습니다. 2년 묶은 어분들이라 걱정했는데 간간히 전해주는 찌올림, 하지만 운치로 따지면 노지만 하겠습니다. 사진 잘봤습니다~

Southstreet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09.27 12:12
@쭈루룹님에게 답글 이 동네는 제대로된 손맛터가 없다보니 노지로만 다니고 있습니다. 손맛터 고기도 구경시켜주시면 좋지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