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업그레이드에 입찰할 수 있는 항공사는

페이지 정보

184 조회
1 댓글
0 추천

본문

A~C

에어링거스는 대서양 횡단 항공편에 대해 입찰을 제공하며 이메일로 초대장을 받은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로멕시코를 사용하면 '클래스 프리미어' 객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은 평평하고 장거리 노선과 보잉 787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r Canada는 잘 알려진 AC Bid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격을 갖춘 승객들은 출발 48시간 전까지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입찰가가 아무리 높더라도 원래 티켓을 기준으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Air New Zealand는 자체 OneUp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장거리 국제선 전용 비행기를 타는 승객들을 위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허용합니다.다음은 항공사의 곧 출시될 비즈니스 럭스 제품에 대한 것입니다.

모든 일본 항공(ANA)은 초대된 승객만 경매에 참여할 수 있지만 거의 모든 국제선이 이용 가능합니다.미성년자는 보호자의 허락이 있어야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코파항공은 출발 2시간 전 공항에 모습을 드러내면 입찰제, '즉시 업그레이드', 결제 옵션을 제공하며 좌석이 남아 있습니다.

홍콩에 본사를 둔캐세이 퍼시픽에서는 선택된 항공편에 한 클래스를 입찰할 수 있습니다.프리미엄 이코노미, 비즈니스 및 일등석을 제공하므로 적절한 가격이지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가 충분합니다.

체코항공은 도박적인 측면에 베팅하고 있으며, 자사 시스템을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옥션 게임'으로 명명하고, 오히려 좌석 점수를 매기는 방법을 직설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F~L

피지 항공은 불라 비드(Bula Bid)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격을 갖춘 참가자들은 출발 7일 전에 초대 이메일을 받습니다.

아이슬란드항공은 이코노미석에서 사가 프리미엄 객실로 이동하기 위해 비행 10일 전에 승객들을 입찰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케냐항공은 이메일을 보낸다고 명시적으로 밝히지 않고 있지만, 적격 항공편에 탑승한 사람들은 출발 14시간 전까지 입찰할 수 있습니다.

쿠웨이트 항공의 적격 항공편은 출발 12시간 전까지 입찰할 수 있습니다.

반면LATAM은 초대장을 받은 승객에게만 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루프트한자는 장거리 항공편의 이코노미 승객들이 프리미엄 이코노미 또는 비즈니스로의 업그레이드와 프리미엄 이코노미로의 단거리 또는 중거리에 입찰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과정은 복잡하지만, 장거리 비행의 많은 대형 객실은 좌석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Q~V

콴타스는 출발 7일 전에 입찰을 시작하고 24시간 전에 마감합니다.이 항공사는 경매에서 승객들이 현금과 마일리지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한 몇 안 되는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싱가포르 항공은 또한 고객들이 현금과 크리스플라이어 마일 또는 둘 중 하나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고객은 출발 50시간 전까지 마음을 바꾸거나 입찰할 수 있습니다.

콴타스 동포 항공사버진 오스트레일리아는 업그레이드 미(UpgradeMe) 제도를 통해 여행객들이 국제 및 국내 업그레이드에 입찰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2020년 구조조정에도 불구하고 장거리 비행대가 사라진 지 오래된 경우에도 UpgradeMe 프로그램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댓글 1
전체 393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