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에어캐나다, 보잉 737 MAX 8 항공기 8대 신규 임대
페이지 정보
본문
요약
에어캐나다는 항공기 임대업체인 BOC Aviation과 계약을 완료하고 보잉 737 MAX 8 신형 항공기 8대를 인도받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그 항공사는 올해 말에 그 비행기들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그 후에 에어 캐나다의 운영에 사용하기 위해 그 비행기들을 수정할 것입니다.항공사는 이 항공기가 내년까지 사용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항공사에 따르면 에어 캐나다는 8대의737 MAX 8을 포함하여 257대의 에어버스와보잉의 혼합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어 총 항공기 수는 265대입니다.이 항공사는 27대의 A220-300, 30대의 A321XLR, 18대의 드림라이너를 포함하여 90대의 항공기를 주문하고 있습니다.
에어캐나다가 이 항공기들을 구입하고 재구성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을 들였는지는 아직 파악되지 않았습니다.Simple Flying은 항공사에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 에어캐나다는 보잉 737 MAX 8 기종 8대를 새로 도입해 내년까지 운항할 예정입니다.
- 항공기 임대업체인 BOC Aviation은 항공사의 단거리 네트워크를 위한 연료 효율적인 비행기의 인도를 용이하게 합니다.
- 8대의 항공기는 링스 항공의 함대 소속으로, 이후 폐쇄되었습니다.
그 비행기들은 이전에 올해 문을 닫은 링스 에어에 의해 소유되었습니다.결과적으로 비행기는 에어 캐나다로 다소 빨리 배송될 수 있습니다.이 항공사는 연료 효율이 높은 협체 항공기를 사용하여 단거리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향후 탄소 순 배출 제로를 향해 나아가고자 노력함에 따라 배출 기준을 충족할 것입니다.
Ch Aviation에 따르면 회사는 413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71대의 보잉 737 MAX 8 항공기가 포함된 184대의 추가 주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BOC Aviation은 Singapore Aircraft Leasing Enterprise Pte로 설립되었습니다.1993년 싱가포르 항공과 미국에 본사를 둔 항공기 운영 리스 회사인 Bullion Aviation Services에 의해 Ltd. (SALE).2007년 BOC Aviation으로 브랜드를 변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