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
엘든링 DLC 유저 평가는 나락으로 가고 있군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6.24 11:05
본문
크리에이터의 고집도 인정하는데 아무리 그래도 레벨 디자인을 너무 개판으로 한 것 같습니다.
엘든링이 대중화된 이유가 다양한 공략법과 빌드 그리고 절묘한 레벨링 시퀀스에 있는데
DLC 에서는 그런 장점은 전혀 볼수가 없고 개발사가 너무 나간것 같다는게 중론이네요.
지금 P의 거짓 막바지라 다음에 해볼려고 했는데 패치가 나올때까지 기다릴까 하는 생각입니다.
피통과 강인도 돼지들이 즐비한 필드는 생각만 해도 피로감이...
![](https://damoang.net//data/editor/bf464-6678d34b73855-194bdaeae8c633eda11f380c3ff352bdf2e816a0.png)
-
등록일 06.25 19:56
-
등록일 06.25 18:03
-
등록일 06.24 12:32
-
등록일 06.24 11:05
-
등록일 06.23 18:44
-
등록일 06.21 13:21
-
등록일 06.21 12:38
-
등록일 06.19 12:23
-
등록일 06.11 23:14
-
등록일 06.09 20:38
댓글 16
/ 1 페이지
Retro님의 댓글의 댓글
@케이건님에게 답글
소울본 고인물들도 이건 너무 나갔다라는게 대부분의 의견이더라고요.
KISETA님의 댓글
재밌는점은 dlc 지역에서는 그림자 나무 파편을 모아서 강화하는 신규 레벨링 시스템을 넣어놨는데
문제는 지금 스트리머나 평가를 단 사람들은 대충 하루에서 이틀 정도만 플레이 한 사람들이라는거죠.
즉, 강화는 커녕 쪼랩 수준으로 프롬 게임 역대 최고 난이도의 보스를 상대하고 있는 수준입니다.
문제는 지금 스트리머나 평가를 단 사람들은 대충 하루에서 이틀 정도만 플레이 한 사람들이라는거죠.
즉, 강화는 커녕 쪼랩 수준으로 프롬 게임 역대 최고 난이도의 보스를 상대하고 있는 수준입니다.
구찮아님의 댓글
이클리피아 공략보면서 어찌어찌 클리어하긴 했는데 너무 피로하더군요. 저에겐 세키로나 스텔라블레이드 정도가 딱 적당한듯 싶습니다
Retro님의 댓글의 댓글
@구찮아님에게 답글
저도 이클리피아 방송 봤는데 필드는 적당하게 레벨링을 위한 도구 역할 처럼 어느정도 여유있게 만들고 보스가 진짜 챌린지가 되어야 하는게 거기까지 가는 과정에서 이미 진이 다 빠지는 느낌이더군요.
고굼님의 댓글
엘든링도 극도의 스트레스로 막판에 포기했는데...
이것보다 더 한다면.. ㅋ
참고로 블러드본은 첫 번째 보스 얼굴도 못보도 다 잡몹에게 죽었습니다.
이것보다 더 한다면.. ㅋ
참고로 블러드본은 첫 번째 보스 얼굴도 못보도 다 잡몹에게 죽었습니다.
케이건님의 댓글의 댓글
@심이님에게 답글
그 양반은 나이도 많으면서 그게 되네요.. 아무리 고인물이라고 해도..ㄷㄷㄷㄷ
던진도넛님의 댓글
아무리 요즘 소울류 메타가 유저가 즐거운 게임이 아닌 스트리머 차력쇼 보는게 즐거운 게임이라지만... 좀 엘든링스럽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산다는건님의 댓글
메타 점수가 80점대였으면 이 정도로 후폭풍(?)이 있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메타서 90점대 찍고 최고의 dlc니 뭐니 하도 설레발을 하는 바람에 역효과가 나오는 거 아닌가 싶네요
halfheart님의 댓글
전 다들 너무 고회차에서 제약플을 해서 그렇다고 생각하네요.. 무슨 DLC를 시작부터 최고회차, 노영체, 구평, 노강 이런식으로 하는데.. 1회차 적절하게 강화하고 영체나 npc 부르면 솔직히 할만하거든요.
luqu님의 댓글
전 그냥 영체 쓰고 하면 할만하던데요. 아직 초반이라 그런 걸까요?
솔직히 영체 쓰면 넘 쉬운 느낌이라 영체 안부르고 해야하나 생각이 들 정도인데.
솔직히 영체 쓰면 넘 쉬운 느낌이라 영체 안부르고 해야하나 생각이 들 정도인데.
케이건님의 댓글
진짜 프롬 고인물들이 봤을 때는 어떨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