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작가 신간 보면서 빵터진 대목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7.07 16:49
본문
댓글 12
/ 1 페이지
고치리전파사님의 댓글의 댓글
@도저히님에게 답글
가더라도...갔다오면 우리도 해야죠. 사면... 정권이 바뀌면 안할 이유 이젠 없습니다.
D다님의 댓글의 댓글
@도저히님에게 답글
그렇긴 합니다만... 그래도 방법이 없는건 아닙니다. 사면 복권제도가 있으니깐요. 김태우와는 달리 사면 복권해달라는 여론이 엄청날겁니다. 대선을 이겨야 할 이유 중 하나죠.
밤의테라스님의 댓글의 댓글
@도저히님에게 답글
차기 정권이 바뀌면 민주당 정권에서 사면복권 시킬겁니다. 차차기 가장 유력한 대권 후보가 될 수있죠.
포크커틀릿님의 댓글
룬주정뱅이만 이 그림을 모른다는 거죠
알고 싶지 않은 게 아니라
알 수가 없다는 거...
지가 뭔 짓을 해왔는지 모르거든요
알고 싶지 않은 게 아니라
알 수가 없다는 거...
지가 뭔 짓을 해왔는지 모르거든요
콘헤드님의 댓글
윤정권하에서 법집행의 공정성은 이미 다 무너졌습니다. 형식적 법치에만 맞으면 뭔짓을 해도 된다는 기준만이 남았습니다. 그런 상황을 정청래 법사위원장이 잘 이용해서 거울치료중이라고 봅니다. 거부권이 있으며 법에 명시된 제약조항이 없으면 규정된 권한을 제한없이 맘대로 쓰는 것이 합법이라고 주장하는 용산 논리대로 밀어붙어야 합니다. 입법권을 주도할 수 있으면 그건 합헌이고 합법이니까요.
D다님의 댓글의 댓글
@콘헤드님에게 답글
맞습니다. 작용이 있으면 반작용이 있는 법이죠. 법이 보장하는 범워내에서의 풀파워 권한 행사에 대한 명분은 민주당에게 있어요.
soundengineer님의 댓글
죽었던 남자가 무덤에서 나와 자신을 죽인 권력자와 대결…..
RuRuLaLa님의 댓글
그 물건은 독재자가 될 능력도 없는 그냥 등신이다. 스스로 내려오면 우리가 많이 봐줄텐데 그러진 않겠지? 내려오기 싫으면 허수아비 상태로 협치 당해주든가. 하지만 너는 그 자리에서 버티다가 결국 국힘 정치업자들에 의해 탄핵당할 것이다.
도저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