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축) 맨유의 요로 선수가 프리시든 데뷔전을 했네요.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joydivison 59.♡.252.156
작성일 2024.07.21 09:01
377 조회
2 추천
글쓰기

본문

얼마 전 영입한 18세의 유망주 센터백 요로 선수가 프리시즌 데뷔전을 가졌네요. 

레이저스 FC와 프리시즌 두 번째 경기였는데요. 선발로 출전했네요. 

생중계로는 못 보고 여러 하이라이트로 본 거라 좀 틀릴 수 있어요. 


일단 요로 선수 정말 물건이네요. 

18살이라는게 믿기지 않게 너무 침착해요. 영어로는 ‘composed’라는 표현을 계속 쓰더군요. 

그리고 짧은 거 긴 거 모두 패스가 상당히 정확해요. 방향 전환하는 것도 좋고요   

가장 인상적인건 갭 디펜스가 된다는 거애요. 상대가 수비수들 사이 공간으로 치고 들어오는걸 따라가서 막아내더군요. 

다만 아직 어려서인지 잠깐씩 집중력이 풀리는 모습이 모이는거 같은데 이건 금방 나아질 것 같네요. 


전체적인 프리시즌 두 번째 경기는 나름 괜찮은…

첫 골을 넣은 아마드 디알로 선수는 이번 시즌 더 많은 출전 시간을 받을 것 같아요. 따라서 안토니 선수는 더 뛸 자리가 없어서 임대를 보내야 할 것 같아요  

말많고 탈많은 산초 선수도 나왔는데…전혀 잘한다는 느낌이 없어요. 빨리 매각 했으면 해요  

마운트 선수는 어느 때 보다 몸이 가벼워 보이더군요  열심히 뛰고요  근데 포지션이 항상 문제인…이번 시즌도 브페랑 공존이 될지가…

두 번째 골을 넣은 조 휴길 선수는 퍼스트 팀에서 기회를 주었으면 해요  


이제 훈련한 지 2주가 되면서 슬슬 호흡이 맞아가는 느낌이네요  

다음 주 부터가 본격적인 프리시즌인데 이쯤 되면 저크지 선수도 합류하지 않을까 해요  



댓글 8 / 1 페이지

New댜넬님의 댓글

작성자 New댜넬 (219.♡.225.19)
작성일 07.21 09:49
마이누의 급성장으로 인해 마운트가 ㅡㅡ 계륵이 되었습니다 …
자기는 맨유에서 남고 싶다는데,
5천만 파운드짜리 서브자원은 ….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joydivison (118.♡.14.76)
작성일 07.21 10:03
@New댜넬님에게 답글 정말…마운트는…몸은 정말 잘 만든거 같은데…도무지 어느 자리에 넣어야할지…제 축구지식으로는 답이 안나오네요. 축구에 미쳐있다는
텐 하흐 감독이 방법을 찾아주길 바랄 뿐이에요. ㅠ

바다땅하늘님의 댓글

작성자 바다땅하늘 (59.♡.154.210)
작성일 07.21 09:57
실시간으로 봤는데. 요로 선수 잘하더라구요. 중간중간 실수도 있었는데 빠른 커버력이 돋보였습니다. 최근 맨유에서 보지 못했던 수비력이었어요. ㅠ

저크지 뛰는거 보고 싶어요.

마운트는 부페 서브라고 쳐도
산초, 안토니는…..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joydivison (118.♡.14.76)
작성일 07.21 10:05
@바다땅하늘님에게 답글 생중계로 보셨다니 부럽고 대단하세요. 18살인데 너무 침착하더라고요. 팀에 합류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뒤에서 선수들 지휘도 하고. 재능이 너무 좋고 리더 자질도 있어요. 말씀하신 공간으로 빠져나간 선수를 커버하는 능력은 정말 대담하더라고요.

플러쑤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플러쑤 (121.♡.157.172)
작성일 07.21 10:17
맨유 이번 시즌은 기대 해도 되나요? 현재 까지의 영입은 대만족인데 추가 영입은 방출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과연 산초 팔릴까요?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joydivison (175.♡.29.169)
작성일 07.21 11:24
@플러쑤님에게 답글 3년 정도 길게 보면 좋을 거 같아요. 이번 시즌은 4위 안에 드는거 그리고 유로파 컵 정도를 목표로… 스쿼드 정리는 아주 잘 되고 잇어요. 산초도 아마도 매각될 듯 싶어요

곽철용님의 댓글

작성자 곽철용 (124.♡.58.111)
작성일 07.21 12:13
저도 졸면서 생중계 봤는데, 안토니보다 디알로가 나은 듯하지만, 과연 리그에서까지 주전으로 쓸 수 있는 레벨인가에 대하여는 좀 회의적입니다. 둘 다 보내고 새로운 영입했으면 싶은데, 주머니 사정 때문에 어렵겠지요? 산초는 독일에서는 산초고, 영국에선 죽은초가 되는 것 같네요. 얼른 유베에 눈탱이 쳐야 된다고 봅니다. 그리고 마운트는 브페 밧데리로 사용하기에도 좀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텐할 축구의 10번에도, 8번에도 어정쩡한 것 같은데, 차라리 믿을 만한 윙어 없는 이 판국에 마운트를 사이드로 돌리면 어떨까 싶습니다. 중앙 지향적이긴 하지만 첼시에서 사이드에 많이 서기도 했었구요. 그리고 비디치 번호 받은 요로는 출석만 하면 잘할 거 같습니다. 결석(…)만 하지 않으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joydivison (59.♡.252.156)
작성일 07.21 13:07
@곽철용님에게 답글 디알로 선수 몸이 더 커진거 같아서 준비를 잘 한 느낌이에요. 챔피엄쉽에서는 씹어먹었는데 아직 PL은 검증이 필요한 건 맞아보여요. 그래도 기대가 되기는 해여.
마운트 선수는…정말 모르겠어요. 근데 몸은 잘 만든거 같아서 좋아 보여요.
요로 선수는 재능은 확실해 보여요. 레이저스 선수들도 아직 몸이 덜 만들어진 상태라서 이걸로 요로 선수를 판단할 수 없지만…그래도 앞선 선수들한테 적극적으로 지시하고 볼 넣어주는거 보니 너무 멋져보이더군요. 그래서 앞으로 요로 결석하면 안될 거 같아요.
글쓰기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