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신청 후 승인시간이 12시간도 걸리지 않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애드센스는 다모앙 곳곳에? 달리는 구글 광고 플랫폼입니다.
간혹 보기 싫은 광고도 종종 나오기도 하지만 제보해주시는 대로 그 광고는 제외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사업자 계정을 만들면 한국의 세금 부분에 좀 더 아낄수가 있어 애드센스 고객서비스팀과 계정 유형 변경 상담을 하다가 아내의 제자들을 위해 운영하는 유튜브 음악 교육 채널 수익금?이 출금 기준에 미치지 못해서 이제까지 모은 금액이 다 날아 갈 수 있고, 출금 기준이 되면 신청해 달라는 답변을 듣고 사업자유형으로 애드센스 계정을 어제 신규로 만들었습니다.
어제 퇴근전에 사이트 승인신청을 했는데, 오전 9시에 승인되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20살 넘은 음악 커뮤니티 사이트 뮤지아 같은 경우 심사 몇 번 반려되어서 몇 달 걸리고 , 지금은 애드센스도 못다는 사이트가 되어버렸는데 다모앙은 하루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다모앙 파워입니다.
뮤지아의 경우에 하루 카카오광고로 7원에서 20원 사이에 수익이 나고 있는데 5만원을 채우면 광고를 제거하려고 하는데 몇 달이 걸려도 최소 출금 기준인 5만원이 채워지지 않네요.
사람의 인생의 속도는 다 다릅니다. 그리고 각 커뮤니티나 홈페이지 사이트 속도도 다 다릅니다.
오바마는 미국 대통령을 55세에 은퇴를 했지만, 트럼프의 경우 레이건 보다 1년 늦은 만 70세에 대통령이 되기도 하고
저는 음대를 나왔으나 IT업계에 있기도 하고 각 사람마다 , 그리고 비단 커뮤니티 뿐만아니라 한 분 한 분 인생의 시간은 각각 다르고 소중합니다.
이글은 공지가 아니고 넋두리 입니다. 너무 이말 저말을 써놓아서 어떻게 글을 마무리 할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글을 작성할 때 미리 작성하지 않고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작성을 하다 보니 헛점이 많기도 하지만,
모든 것에 늦은 것은 없다고 생각하며, 각자 나름의 인생, 혹은 사이트 라던지 각자의 시간이 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흥할때가 있으면 망할때가 있고 태어날 때가 있으면 죽을 때도 있고 좋고 나쁜것은 없습니다.
다만 이 모든 것이 다 조화롭게 이루어져야 결국엔 아름다움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오타 이벤트는 계속되는 중이니, 오타 많이 찾아서 제보 부탁드립니다.
SDK님의 댓글의 댓글
고등학교 때는 콩쿨 경연 중간에 빨리 나가고 싶어서 오선지에 음표 그리기를 급하게 마무리 하고 그리고 집에 왔는데 , 담임 선생님이 지금 어디있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왔다고 하니 , 3등해서 시상자가 없다는 연락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상장?을 학교에서 받겠다고 했습니다.
당시 좀더 성의있게 코다 8마디라도 추가로 더 썼으면 2등 정도 했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콩쿨 수준은 피아노 곡 악보를 2마디 모티브를 주고 그것을 어떻게 발전시키면서 악보가 눈에 보기에 그럴싸 하고 예쁜가? 를 판단했던것 같습니다.
대학교때는 다 고등학교때 배운것이라서 좀 쉽게 인생을 살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화니75님의 댓글의 댓글
음악매거진편집님의 댓글
SDK님의 댓글의 댓글
화이팅입니다. 힘내세요.
SDK님의 댓글의 댓글
맑은생각님의 댓글의 댓글
BLUEnLIVE님의 댓글
(넋두리 글이라도 얄짤 없습니다 캬캬캬)
BLUEnLIVE님의 댓글의 댓글
측하 --> 축하
이 정도면 SDK 님께서 노리시고 일부러 즐기시는 듯.... ㅎㅎㅎㅎㅎㅎㅎ
kita님의 댓글
같이 만들어 가는 사이트는 부담도 어떤 형태로든 같이 짊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랑노랑님의 댓글
밤페이님의 댓글
물론 농입니다. ㅎ
케이건님의 댓글
그저 앙님들이 머무를 이 공간이 혹시나 돈 때문에 어떻게 되진 않을까 그것만 걱정될 뿐이죠...
ㅎㅎ 옆동네 있을 땐 링크프라이스 걸리는게 그렇게 싫더니..
왜 이 동네에선 링크프라이스 걸렸다는 문구가 이리도 반가운지 모르겠습니다 ^^
구르는수박님의 댓글
헤헷 ^^ 보물찾기 같아요~ 오늘도 애드센스 눌러야지이이이이
Riderman님의 댓글
다모앙은 다모앙일 뿐입니다. 우리만의 정체성을 찾아보아요. 메뉴도 저는 이제 오른쪽에 있는 것이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사람의 적응의 동물이죠!!).
여튼 다모앙에서 나오는 광고들. 구글것이건 뭐건 좋아요. 좋아!! 돈 벌어야죠!!!
힘내십쇼!!!
SDK님의 댓글의 댓글
사실은 저도 오른쪽에 있는게 더 편한데 바꾼 이유가 시선이 왼쪽에서 우측으로 움직이는데
좌측에 광고가 있으면 아무래도 더 광고가 눈에 띄더라고요 ㅠㅠ
@Playonly 님 @지푸라기 님 몇 분의 개발자님들과 실험한 결과입니다.
먼곳으로님의 댓글
확인 좀 부탁드릴게요
SDK님의 댓글의 댓글
말씀을 하지 않으셔서 모르고 있었어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믹스다모앙님의 댓글
#다모앙 오타 제조기
#다모앙 오타 학습기
#다모앙 반인공지능 오타 맞춤법 학습기
더운데 건강 유의 하세요 !!!
jinnjune님의 댓글
쳇, 반전이 없네요 ㅋ
근데 늘 초보 같고 실수 투성이네요. 이게 반전이라면 반전이네요 ㅎㅎ
엘사님의 댓글
포크커틀릿님의 댓글
하루가 안 걸린 거라 확신합니다
그리고 대장님
" 사람의 인생의 속도는 다 다릅니다. "
제 생각 적으시면 어떡해욥
광산을주민님의 댓글
그리고 다니고 있는 교회에서는 봉사 때문에 학과나 직장을 방송쪽이냐고 묻는 사람들도 종종 있습니다.
사람 앞길 모르는 일입니다..;;
사진찍는개발자님의 댓글
다들 화이팅입니다.
KyleDev님의 댓글
그리고 그게 지속되면 토이프로젝트 조차 손을 못대는 지경에 이릅니다. 사용자가 없는 것을 만든다는 게 덧없음을 느끼기 때문에 종국에는 시도조차 하지 않게 되기 때문이죠.
다모앙은 시작이 덧없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짧은시간이지만 여기까지 온것도 모두 회원들이 이만큼 모여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옳바른 정치, 사회의식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래도록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뵤님의 댓글
암튼 축하합니다.
sunandmoon님의 댓글
DreamOn님의 댓글
mtrz님의 댓글
지치고 힘든 시간을 지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버티는 놈이 이기는 겁니다.
다모앙 화이팅!
코믹샌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