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팔아먹기에 진심인 정부인가 보죠?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7.31 10:16
본문
마이니치는 기시다 총리가 당초에는 사도광산을 추천을 해야할 지 말아야할 지를 두고 고민했다고 전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집권하던 한국과 '전후 최악의 한일관계'라는 평가를 받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새로운 불씨가 될 가능성이 있는 일은 가급적 배제하려 했던 것이다.
...................
외무성의 한 간부는 마이니치에 "외무성의 한 간부는 마이니치에 "한국 측이 '협력안건으로 진행해 보자'라고 하며 협의해 왔다"며 "한국도 냉정하게 '해보자'라는 자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신문은 "(양국이) 정상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은 것은 지지율이 낮은 기시다 총리, 윤 대통령이 직접 비판에 직면하는 것을 피하려는 의도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며 "한국도 냉정하게 '해보자'라는 자세를 보였다"고 말했다. 신문은 "(양국이) 정상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은 것은 지지율이 낮은 기시다 총리, 윤 대통령이 직접 비판에 직면하는 것을 피하려는 의도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기시다에 어려움에 처하면 의리(??)로 도와주는 굥이군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6
/ 1 페이지
kissing님의 댓글의 댓글
@neodisk님에게 답글
그걸 뽑아주는 2찍들이 진짜 역사의 죄인이죠.
호키포키님의 댓글
이건 소급효가 적용되는 특별법 제정해서 관련자들 모두 교과서에 박제하고 감옥에 보내야 합니다. 이 정도는 해야 우리 입장이 다시 한 번 명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소금두알님의 댓글
깅거니 권력외에는 아무생각이 없죠. 그져 지들옆에서 간신들이 하는일은 관심밖입니다. 지지만 한다면 좀비들을 가져다가 물고 뜯으라고 풀어놓고 있는 꼴인데요.
19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민초맛치약님의 댓글
일본의 용산 제2조선총독부(O)
3년이 아니라 3초도 지긋지긋한 빌어먹을 족속들입니다. 이 놈들을 보고 욕이 안 나오는 물건들, 표 줬던 물건들은 전부, 무조건, 민족반역자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