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네바다주 컬리너리 유니온(조리 노동조합), 해리스& 월즈 지지 성명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포이에마 175.♡.18.16
작성일 2024.08.10 11:30
261 조회
0 추천
글쓰기

본문

https://x.com/Culinary226/status/1822062988297412898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를 대통령으로, 팀 왈츠(Tim Walz)를 부통령으로 지지한 것에 관한 요리 연합 사무총장 테드 파파조지(Ted Pappageorge)의 성명:

요리 연합은 카말라 해리스(Kamala Harris)를 미국 대통령으로, 팀 왈츠(Tim Walz)를 미국 부통령으로 지지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Kamala는 지속적으로 노조 및 접객업 종사자들을 옹호해 왔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협상을 하고 사상 최고의 노조 계약을 체결하는 동안 우리 곁을 지켰으며, 우리는 그녀가 노동자 가정을 우선시하고 보호할 실질적인 결과를 제공함으로써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의 진전을 이어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차기 미국 대통령이 될 첫 번째 여성인 카말라 해리스는 계속해서 노동자들의 열렬한 지지자가 될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있으며 지난 6년 동안 수백 명의 요리 조합원 및 Shop Stewards와 직접 교류했습니다. Kamala는 호텔 객실을 청소하는 객실 직원, 고급 음식을 만드는 요리사, 칵테일과 비교할 수 없는 환대를 제공하는 팁 버는 서버에게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확고한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임대료 인상을 5%로 제한하고 거의 3년에 걸친 이웃 안정 캠페인의 핵심 원칙인 저렴한 주택에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Kamala와 Tim은 우리를 지지할 것입니다.

카말라 해리스와 팀 왈츠는 흑인, 라틴계, 아시아계 미국인 태평양 섬 주민, 원주민, 백인, 이민 노동자들을 단결시켜 월스트리트 지주들과 초부유층의 편에 서는 공화당원들과 달리 기업의 탐욕에 맞서고 임대료, 휘발유, 식료품 가격을 낮출 것이다.

네바다주에서 가장 큰 여성 노동자 조직으로서, 미국 최초의 흑인과 남아시아계 여성 대통령을 선출할 수 있는 기회는 고무적이면서도 역사적이며, 우리는 함께 역사를 만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승리로 가는 길은 네바다를 통과하며, 요리 연합은 카말라 해리스 대통령과 부통령 팀 왈츠를 위해 네바다를 제공할 것입니다.

CULINARY UNION 소개:

UNITE HERE의 네바다 계열사인 Culinary Workers Union Local 226 및 Bartenders Union Local 165는 라스베이거스 스트립과 라스베이거스 다운타운에 있는 대부분의 카지노 리조트를 포함하여 라스베이거스와 리노에서 60,000명의 근로자를 대표합니다. UNITE HERE는 북미 지역의 게임, 호텔 및 식품 서비스 산업에 종사하는 300,000명의 근로자를 대표합니다.

Culinary Health Fund를 통한 Culinary Union은 주에서 가장 큰 의료 소비자 중 하나입니다. Culinary Health Fund는 Culinary Union과 라스베이거스 지역 고용주의 후원을 받습니다. 145,000명 이상의 Nevadans, Culinary Union 회원 및 그 부양가족에게 건강 보험 보장을 제공합니다.

Culinary Union은 네바다에서 가장 큰 라틴계/흑인/AAPI/이민자 조직으로 178개국에서 온 40개 이상의 언어를 구사하는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2001년 이래로 18,000명 이상의 이민자들이 우리의 제휴사인 The Citizenship Project를 통해 미국 시민이 되고 새로운 유권자가 될 수 있도록 도운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ulinary Union은 55%가 여성이고 60%가 이민자인 다양한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요리 조합원의 인구 통계는 대략 라틴계 54%, 백인 18%, 아시아인 15%, 흑인 12%, 원주민 1% 미만입니다.

요리 조합원은 객실 승무원, 칵테일 및 음식 봉사자, 짐꾼, 벨맨, 요리사, 바텐더, 세탁소 및 주방 직원으로 일합니다. 요식업노조는 89년 동안 네바다의 노동자 가정을 위해 싸워 쟁취해 왔습니다.

412898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0
글쓰기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