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콘코드가 얼마나 대단한지 한번 생각해보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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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09.05 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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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쪽 최대 손실 기록이 더마블스가 2억 3천 7백만 불 추정이고요.
(일부에서는 최대 4억불까지도 예상한다고는 하나...)
이게 모든 매체를 통틀어 최대 손실 기록입니다.
근데 지금 콘코드 이야기 나오는 추정 손실액이 2억달러 부근......
잘하면 게임이 영화가 가지고 있는 최대 손실이라는 기록을 깰 수도 있을거라는 이야기죠.
근데 참 공교롭게도 두 작품다...........
이러고도 아직 뭐가 문제인지 모른다고, 그 게임 플레이하는 사람과 영화를 보는 관객들이 문제라고 우길 사람들이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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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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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짝지근님의 댓글
소니가 마케팅 거의 안 한 이유가 딱 보니 안될거 같아서 손실비용 최대한 줄여얄것 같아서 인지도 모르겠네요
DRJang님의 댓글의 댓글
@달짝지근님에게 답글
그래도 아주 안한것은 아니고, 대부분 하려다가 중지 한? 느낌인거 같더군요.
laptime님의 댓글
이 정도 사례가 발생했으니 PC 좀 어떻게 해줬으면 하는데.. 하아..
뭐 또 나오겠죠..
뭐 또 나오겠죠..
DRJang님의 댓글의 댓글
@laptime님에게 답글
게임, 영화는 일단 재미있는거, 관객이 원하는 것이 우선이라는 것을 왜 받아들이지 않는건지..... 짜증이 나죠..
일단 재미있고, 캐릭터가 매력적이면 1960년대 나온 스타트렉 처럼 어느누구도 그걸 불편해하지 않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받아 들일 수 있는데 말이죠.
일단 재미있고, 캐릭터가 매력적이면 1960년대 나온 스타트렉 처럼 어느누구도 그걸 불편해하지 않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받아 들일 수 있는데 말이죠.
kissing님의 댓글
마블은 근육 빵빵 백인 미남들의 액션으로 돈 벌고 PC로 그 돈 날렸으니 밸런스 패치라고 봐야할까요? ㅋㅋㅋ
DRJang님의 댓글의 댓글
@kissing님에게 답글
과거 마블 수장인 아이작 펄머터 성향 보면... 나름 밸런스 패치 느낌이 있긴 하죠(....)
gar201님의 댓글
벌써 이직해서 잘 먹고 잘 살거란 얘기가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