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의 날 행사는 피스메이커 같은거 하면 좋은데 말입니다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적 122.♡.247.124
작성일 2024.09.29 22:13
383 조회
3 추천
글쓰기

본문


https://youtu.be/8FVDLHdiDo0?feature=shared


열병식 좋죠.

우리 군 사기 진작과 무기 자랑하는 용도는요.

근데 열병식보단 오히려 피스메이커 같은 실제 전력투사나 화력 시범이 훈련도 되고 진짜 사기 진작에 좋거든요.

열병식은 사실 뭐 높으신 분들 구두 광내는 용도지 ㅋ

실상 훈련도 안되고 돈은 축내고 재수 없으면 비전투 손실만 생기거든요.


근데 이젠 저런 화력시범이나 독도 수호 훈련은 안하겠죠?

K2에 k9에 f15에 아파치에 화력 시범 하는거 진짜 멋진데 말이예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1 / 1 페이지

더불어살자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더불어살자 (125.♡.14.174)
작성일 어제 23:00
예전에 쿼라에서 우연히 읽은 내용 다시 찾아서 봤네요. 왜 미국은 다른 나라처럼 열병식 안하냐는 질문에 다음과 같은 답변이 대다수였습니다. 미국과 상황이 잘 맞지 않는 부분도 있지만 대부분 비슷하리라 봅니다. 열병식같은 뻘짓거리 대신 푹 쉬게하고 특식 넣어주는 게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인원과 장비의 운송, 연료, 식사 및 숙소 마련 등으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들고, 모든 요소를 조정하는 데 있어 물류적으로 정말 복잡합니다. 보통 군인들이 가족과 함께 보내는 4일의 휴가가 있는 휴일에 계획되며,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과도한 연습이 필요해 막대한 시간 투자가 요구됩니다. 이 시간은 더 의미 있는 일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군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관중을 위한 것이며,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미 우리의 실력이 얼마나 뛰어난지 알고 있으므로, 세상에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퍼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글쓰기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