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공장장발 선언 : 대승이다. 압승이다.
주색말고잡기

Lv.1 주색말고잡기 (244.♡.21.33)

2024년 4월 11일 AM 07:27 · 수정됨(23:52)

조회 11,377 공감 0

공장장 : 200석 달성 못해서 패배했다는 듯이 말하는 사람들하고 놀지 말아라.

 

김지은기자 : 넵!

 

 

이제 조금이라도 남아있는 패배감 벗어던지시죠!

댓글 (34)

  • MarginJOA

    MarginJOA Lv.1

    24.04.11 · 123.♡.217.182

    딱 제 생각입니다.. 200석 안됐다고 진 것 마냥 프레임 짜는데 걸러내야죠 이런 애들
  • 쭌군

    쭌군 Lv.1 → MarginJOA

    24.04.11 · 252.♡.112.80

    이 프레임으로 가장 많이 놀려먹는게 2찍들이죠.
  • 밤하늘의별빛 Lv.1

    24.04.11 · 198.♡.104.78

    뭔가 마음이 답답했는데 공장장의 말이 위로가 됩니다.
  • 뽀빠이

    뽀빠이 Lv.1

    24.04.11 · 112.♡.9.90

    역시 공장장입니다. 위로가 되네요
  • 까마긔

    까마긔 Lv.1

    24.04.11 · 117.♡.24.41

    비관적인 사고만 하는 사람들은 무슨 일이든 도움이 되지 않더라구요. 주변에 사람도 없어요. 무슨 말인지 다들 아실 겁니까ㅋㅋ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24.04.11 · 220.♡.182.103

    저도요 새벽에 패배주의 글들이 올라오는데 무슨 소리지?? 했네요. 우리 대승 한거에요!! ㅎㅎ
  • 뽀물

    뽀물 Lv.1 → 샤프슈터

    24.04.11 · 125.♡.148.182

    어제 밤 11시 넘어서 뭔가 패배주의에 찌든 사람 3명 차단했습니다.
    그 중 1명은 진실의 방에 가 있더군요.
  • DUNHILL

    DUNHILL Lv.1

    24.04.11 · 254.♡.55.241

    공장장의 그 말을 듣고 정신차려야겠습니다.
  • 총각같은아저씨

    총각같은아저씨 Lv.1

    24.04.11 · 175.♡.128.1

    대승이다, 압승이다.
    선거 결과 정리해주는 공장장 너무 고맙네요.

    저도 주변에 200석 안된다고 꿍시렁대는 사람 있으면 놀지 말아야겠습니다 ㅎ
  • 루카

    루카 Lv.1

    24.04.11 · 203.♡.171.161

    지난밤 너무 아쉬운 마음에 잠을 못 이뤘는데요, 공장장 덕분에 위안이 되네요. 눈물찔끔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