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장발 선언 : 대승이다. 압승이다.
주
주색말고잡기 (244.♡.21.33)
2024년 4월 11일 AM 07:27 · 수정됨(23:52)
조회 11,377 공감 0
공장장 : 200석 달성 못해서 패배했다는 듯이 말하는 사람들하고 놀지 말아라.
김지은기자 : 넵!
이제 조금이라도 남아있는 패배감 벗어던지시죠!
댓글 (34)
-
MMarginJOA
24.04.11 · 123.♡.217.182
딱 제 생각입니다.. 200석 안됐다고 진 것 마냥 프레임 짜는데 걸러내야죠 이런 애들 -
쭌쭌군
→ MarginJOA
24.04.11 · 252.♡.112.80
이 프레임으로 가장 많이 놀려먹는게 2찍들이죠. - 밤
밤하늘의별빛
24.04.11 · 198.♡.104.78
뭔가 마음이 답답했는데 공장장의 말이 위로가 됩니다. -
뽀뽀빠이
24.04.11 · 112.♡.9.90
역시 공장장입니다. 위로가 되네요 -
까까마긔
24.04.11 · 117.♡.24.41
비관적인 사고만 하는 사람들은 무슨 일이든 도움이 되지 않더라구요. 주변에 사람도 없어요. 무슨 말인지 다들 아실 겁니까ㅋㅋ -
샤샤프슈터
24.04.11 · 220.♡.182.103
저도요 새벽에 패배주의 글들이 올라오는데 무슨 소리지?? 했네요. 우리 대승 한거에요!! ㅎㅎ -
뽀뽀물
→ 샤프슈터
24.04.11 · 125.♡.148.182
어제 밤 11시 넘어서 뭔가 패배주의에 찌든 사람 3명 차단했습니다.
그 중 1명은 진실의 방에 가 있더군요. -
DDUNHILL
24.04.11 · 254.♡.55.241
공장장의 그 말을 듣고 정신차려야겠습니다. -
총총각같은아저씨
24.04.11 · 175.♡.128.1
대승이다, 압승이다.
선거 결과 정리해주는 공장장 너무 고맙네요.
저도 주변에 200석 안된다고 꿍시렁대는 사람 있으면 놀지 말아야겠습니다 ㅎ -
루루카
24.04.11 · 203.♡.171.161
지난밤 너무 아쉬운 마음에 잠을 못 이뤘는데요, 공장장 덕분에 위안이 되네요. 눈물찔끔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