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해위협을 받는 미국 기상학자들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0.15 22:18
2,020 조회
3 추천
글쓰기

본문


헬렌과 밀턴 폭풍은 트럼프와 공화당 동료들이 조장한 잘못된 정보의 증가를 촉발했습니다.

허리케인 밀튼 의 진행을 추적하던 기상학자 들은 날씨를 조종하고 있다는 음모론, 학대, 심지어 살해 위협의 표적이 되었으며



그것이... 공화당 지지자니까...(끄덕)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5 / 1 페이지

MERCEDES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MERCEDES (249.♡.33.71)
작성일 어제 22:20
미국도 참;;;;; 정신병자들이 한국 못지 않네요

민초맛치약님의 댓글

작성자 민초맛치약 (61.♡.172.236)
작성일 어제 22:27
공화당 싱크탱크인 헤리티지 재단에서 발행한 프로젝트 2025에 보면 온실가스 저감조치 폐기는 기본이고요.

환경보호청(EPA, 환경 규제 및 관리) 규모 대폭 축소, 연방해양대기청(NOAA 기상, 지구과학 해양 연구) 해체까지 하겠답니다.

왜냐하면 환경보호청이나 연방해양대기청은 직접적인 관찰과 연구를 통해 현 화석연료 기반 사회가 기후변화의 가장 큰 주범이라는 걸 증명하는 연구 결과들을 많이 발표해서 공화당 기득권들과 그들과 친밀한 석유 산업 등 기존 탄소 배출량이 높은 사업 소유주들에겐 완전 눈엣가시들이거든요

그러니 지들 지지층인 MAGA 패거리들에게 가짜뉴스 퍼뜨리고 선동해서 날씨를 마음대로 제어한다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믿게 만드는 거죠. 날씨 제어가 마음대로 되는 수준의 과학을 가진 집단이면 공화당 따위는 진즉에 몰살시켰겠지만요...

트럼프 선거 캠프에서는 공식적으로 어젠다 47이라는 정책 비전을 내세우고 프로젝트 2025는 트럼프와는 무관하다지만, 부통령 후보인 밴스가 서문을 써주고, 전 현직 친트럼프 인사들이 참여해서 완성된 프로젝트 2025의 큰 방향성을 트럼프가 부정하진 않을 겁니다.

그래서 저는 트럼프의 당선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기후위기 부정 정도를 넘어 이런 역행을 실천해버린다면 전세계에 있는 소위 보수우파란 놈들에게 얼마나 큰 "용기"를 줄지 상상하는 것부터 두려울 지경입니다.

GreenDay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GreenDay (220.♡.195.99)
작성일 어제 22:43
@민초맛치약님에게 답글 여기서 MAGA가는 MS, APPLE, GOOGLE, AMAZON이 아니라 Make America Great Again 트럼프 지지자를 뜻하는거죠?

IT업계 종사자들에게 MAGA는 IT기업들이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미국 정치 이야기에 MAGA라고 쓰이길래 그게 뭔가 했어요.

민초맛치약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민초맛치약 (61.♡.172.236)
작성일 어제 22:50
@GreenDay님에게 답글 네 트럼프 관련해서 MAGA는 거의 Make America Great Again 외치는 트럼프 지지자들을 일컫는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걔네들도 골때리는 게 백인우월주의에 빠져서 트럼프 만세 외칠 때, 나치 깃발 들고 다녀요ㅋㅋㅋ

TallFescue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TallFescue (250.♡.77.238)
작성일 어제 22:35
반지성주의자들이죠
일부라고 핑계댈수 있지만 트럼프의 기본적 근간이 반 지성주의인데 어쩌겠습니까 지구평면설이라도 안이상합니다
이민자 핑계대고 반지성주의는 입틀막하면서 중국제 마가 모자 쓰는 사람들은 점점 그렇게 늘어나는거죠
글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