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자기가 태어난 나라 욕먹이려고 행패 부리는 사람들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코미 249.♡.115.190
작성일 2024.10.16 17:35
535 조회
3 추천
글쓰기

본문

방글라데시는 원래 동파키스탄이라고 해서 파키스탄에 속해 있었습니다. 그러나 파키스탄인들은 방글라데시인과 빙글라데시를 마치 식민지처럼 취급하며 착취합니다.

이에 방글라데시는 독립 전쟁을 일으켜 인도의 도움으로 독립하는 데 이 때 인도 비와르 지방에 살다가 방글라데시로 이주한 벵골계 집단인 비하르인들이 반발했습니다.

그즐 역시 방글라데시인과 깉은 벵골계 민족이지만 벵골어를 안 쓰고 우르두어와 힌디어를 썼기에 파키스탄으로부터 대우받으며 방글라데시인을 탄압파는 친파키스탄 부역행위를 했거든요. 그리고 그 이전에도 벵골 대기근 때 쌀을 매점매석해 이익을 챙겼었죠.

그런 혐성짓을 한 전과가 있어 방글라데시 독립운동 당시 파키스탄 편을 들어 잔혹한 학살을 저지르고 독립운동을 방해했죠. 당연히 독립 후 방글라데시인들의 증오를 사 탄압을 당합니다. 파키스탄 역시 토사구팽했죠.

비하르인은 영국 식민지 시절부터 방글라데시 독립전쟁 전까지 벵골의 기득권이고 모은 돈이 많아 방글라데시 독립 후 많은 수가 해외로 떠났는데, 기득권 시절 갑질하고 살던 근성을 못 잊고 추태를 부려 방글라데시의 골치가 되었습니다.

특히 그들은 방글라데시, 파키스탄, 인도에 원한이 깊어 일부러 그 나라 사람인 척 하며 사기나 강도, 강간을 저지르거나 만만해 보이는 사람들에게 갑질하거나 하는 등 사고를 치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

자기 때문에 조국이나 민족이 피해를 입을 거라고 생각하긴 커녕, 어차피 내가 비하르인인지 방글라데시인인지 외국인이 어떻게 구별하겠나 하며 당당하게 행동합니다.

그래서 방글라대시인들은 저 비하르인 때문에 자신들까지 싸잡아 욕먹어 억울해 하고, 그래서 방글라데시 국내에 남은 비하르인을 더 탄압하는 악순환이 일어나죠.

한국으로 비유하면 친일파가 독립 후 쫒겨나서 외국에서 한국 욕먹이려 행패부리는 것과 비슷해요.

댓글 1 / 1 페이지

SuperVillain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SuperVillain (252.♡.131.171)
작성일 19:11
나찌 부역자를 청산한 드골이 옳았습니다.
글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