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혐] "움츠린 몸, 벌어진 입"…'하마스 수장' 사살 현장 공개한 이스라엘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앙근 106.♡.214.34
작성일 2024.10.18 09:22
1,067 조회
0 추천
글쓰기

본문

지난 7월 하마스의 전 수장인 이스마일 하니예가 이란에서 암살당한 뒤 하마스를 이끌어왔던 야히야 신와르가 결국 이스라엘군에 의해 제거됐다.

이스라엘군 당국은 17일(이하 현지시간) 하마스 수장 신와르가 가자지구 북쪽으로 탈출을 시도하던 중 사살됐다고 밝혔다.

다니엘 하가리 이스라엘군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이스라엘군은 신와르가 사살된 것으로 알려진 가자지구 (최남단) 라파 탈알술탄에서 작전을 수행하고 있었다”면서 “지하터널에서 은신 중이던 신와르가 더 안전한 시설로 도망치던 중 이스라엘 작전으로 숨졌다”고 전했다.


이스라엘군에 따르면, 신와르는 이스라엘군에 발견됐을 당시 조끼를 착용하고 총을 소지하고 있었다. 또 현금 4만 셰켈(한화 약 1500만 원)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스라엘군이 공개한 사진은 신와르로 추정되는 인물이 황폐화된 건물 잔해 사이에 숨진 채 누운 모습을 담고 있다. 시신의 손목에는 시계가 착용돼 있었고, 몸을 다소 웅크린 모습이었다. 이스라엘 병사들은 이런 신와르의 주변에 서서 그를 바라보고 있다.

===================

참 이스라엘은 악마보다 더한곳이 아닐까요

댓글 7 / 1 페이지

피그덕님의 댓글

작성자 피그덕 (210.♡.83.29)
작성일 09:26
아까 드론영상을 보니 그냥 건물 내를 쑥대밭으로 만들어 죽인거 같은데
영상을 공개하는거 보니 일부러 보여주려고 하는 듯 하네요. 자 봐라. 하면서

박스엔님의 댓글

작성자 박스엔 (210.♡.46.70)
작성일 09:45
건물 무너뜨려 압사 당한거 굳이 보라고 파헤쳐서 찍은 것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본인들이야 작전 목표 달성 여부 확인을 위해 발굴 해야겠지만 그걸 전세계에 공개하네요.

옐로우몽키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옐로우몽키 (59.♡.162.197)
작성일 09:47
적국? 이지만 어쨌든 한 단체의 수장인데 저렇게 모욕을 준다니...

원두콩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원두콩 (121.♡.198.152)
작성일 09:53
인접국에 저런식으로 자꾸 원한게이지를 올리면
이스라엘에도 결코 좋지 않습니다. 역사의 수레바퀴 방향은 아무도 모르는 법이니까요.

스카이후크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스카이후크 (58.♡.31.4)
작성일 11:47
아직 궁금한게 하마스는 왜 급발진 했을까요?? 공작에 넘어난건지, 스스로 오판한건지.

젤라스틴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젤라스틴 (91.♡.67.183)
작성일 17:12
@스카이후크님에게 답글 러시아가 이란에게 속삭였을겁니다...

"야, 너네 우리에게 드론만 팔 생각하지 말고 제 2 전선을 만들어봐. 하마스 걔네 살살 부추켜서 이스라엘하고 전쟁하게 해... 그럼 너네는 하마스에게도 드론 팔아 좋고, 이스라엘 박살나서 좋고, 우리는 제 2 전선이 생겨서 서방이 이스라엘에 정신 팔려서 우크라이나에 신경 덜 쓸테니까 좋고... 좋은 일만 잔뜩 아니냐?"

이란이 말하겠죠

"아니 러시아 형님, 그러다가 이스라엘이 개빡쳐서 우리 다 죽이겠다고 길길이 날뛰면...??"

러시아가 아마 다독여 줬을겁니다.

"짜샤, 내가 그걸 가만히 보고만 있겠냐? 이스라엘이 난리치면 내가 카바 쳐줄께... 우리가 남이냐? 으구..."


그래서 러시아의 사주 - 이란이 하마스 사주 - 하마스가 오 그래? 개꿀!!! 하면서 닥돌...
그게 바로 이 결과라고 봅니다.

일리케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일리케 (112.♡.159.134)
작성일 13:20
히틀러보다 더한 족속들...
아주 지구상에서 그 씨가 말라 없어지면 인류의 행복이 백배는 더해지겠네요.

혐오스런 유대족속들 ㅡㅡ;;
글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