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축] 쿠두수, 웨스트햄, 토트넘 모두 FA가 기소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나이불패 221.♡.7.94
작성일 2024.10.22 22:34
640 조회
0 추천
글쓰기

본문

https://www.nytimes.com/athletic/5854961/2024/10/22/mohammed-kudus-red-card-ban-how-long/?source=twitteruk&utm_campaign=twitterfc&utm_medium=social


모하메드 쿠두스는 토트넘 핫스퍼전에서 레드카드를 받은 후 축구협회(FA)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공격수를 기소하면서 추가 징계를 받을 가능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가나 국가대표인 쿠두스는 토요일 토트넘 홋스퍼에서 열린 웨스트햄의 4-1 패배 후반전에 폭력적인 행동으로 퇴장당했습니다.


24세의 이 공격수는 처음에 수비수 미키 반 데 벤을 걷어차고 네덜란드 국가대표 선수의 얼굴을 밀치는 듯한 행동을 보여 앤디 매들리 심판으로부터 옐로카드를 받았습니다.

이어서 그는 미드필더 파페 사르의 얼굴을 밀었고, 비디오 판독(VAR) 부심 크리스 카바나가 매들리에게 화면으로 해당 사건을 검토할 것을 권유했습니다.


매들리 주심은 옐로카드에서 레드카드로 판정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폭력적인 행위 위반은 최소 3경기 출전 정지를 받지만, 이 혐의는 추가 처벌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FA는 화요일 쿠두스가 레드카드를 받은 후 “부적절한 행동 및 또는 폭력적인 행위”를 했다는 혐의로 기소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두 구단도 모두 기소되었습니다.토트넘은 레드카드 사건과 관련하여 선수들이 “부적절하고 도발적인 방식”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감독하지 않은 혐의로, 웨스트햄은 선수들이 “부적절하고 폭력적인 방식”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감독하지 않은 혐의로 동시에 기소되었습니다.




토트넘은 왜???


https://damoang.net/free/1987013?sfl=mb_id,1&stx=google_949208e4



히샬리송 보험사기 검거인가요... ㅋ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0
글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