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경 “현대, 축구에 많은 투자해… 아량 베풀어야”
페이지 정보
본문
'FIFA U-17 여자 월드컵' 참석 일정으로 인해 22일 국정감사에 불출석했던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은 이날 오후 증인으로 출석했다.
국민적 질타를 받고 있는 정 회장이기에 이날 역시 많은 질의를 받았다.
어느정도 질의가 끝나자 핸드볼 선수 출신으로 국회의원을 하고 있는 임오경 의원이 의사진행 발언을 했다.
임 의원은 “2008년 SK 기업이 핸드볼을 후원하면서 지금의 리그까지 만들어낼 수 있었다. 그간 여러기업이 수많은 팀을 창단하며 스포츠 10대강국이 되는데 기업들이 많은 역할을 했다고 본다”고 운을 떼며 울컥함을 참는 모습을 보였다. (???????)
이어 “오늘 정몽규 회장이 나왔는데 잘못한 것을 잘했다고 하는게 아니다. 현대가가 축구에 프로 성인팀만 4개,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16개의 축구팀이 있다. 이들이 연간 1000억원을 쓴다. 타이틀 후원금만 300억원이 넘고 피파 아시아축구연맹 후원금도 상당한 것으로 안다”며 현대가의 투자에 대해 짚었다.
또한 “문체위원들이 잘된부분은 칭찬도 아끼지 말아야하는데 우리 문체위에서는 잘한 부분은 부각하지 않고 잘못된 부분만 계속해서 부각한다. 스포츠 현장에서 오래 종사한 위원으로써 한말씀 드린다”며 “많은 위원들이 질의를 한건 공감하다. 부정하는건 절대 아니다. 문체부가 직접 나서서 스포츠인들이 기업들과 더 잘할 수 있도록 아량도 베풀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
+
임오경 사태파악 전혀 못하고 있네요
축협 국감이 얼마나 많은 주목을 받는지 모르나?
초선도 아니고 재선씩이나 했으면 그정도 정치적 센스는 가지고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문체부가 매국당놈들 점수딸 유일한 곳이라 쟤네들도 전력을 다하고 있더만
이렇게 점수따기 좋은 곳에서 똥볼을 차도 적당히 차야지 이게 대체 뭔짓꺼리인지?
민주당 당적씩이나 달고 있는 양반이 저런 나이브한 소리나하고 앉았고 참..
펨코놈들 저거 보고 역시 민주당이 쓰레기니 뭐니 했겠네요.. 안봐도 비디오.. 하아..
지난번에도 혼자 논점 못잡고 자꾸 뻘소리 해서 긴가민가했는데.
이제는 확실히 알겠구먼요
임오경의원 문체위에서 당장 빠지세요
더이상 민주당 욕먹이지 말고
어디서 트로이목마짓꺼리야... 진짜..
요즘 민주당 나름 잘하고 있어서 왠만하면 욕하고 싶지 않은데 진짜 쌍욕나오네요.. .
임오경의원... 당에 먹칠좀 하지 마시고 능력 안되면 빠지세요 제발...
다시머리에꽃을님의 댓글
지가 정몽규 변호사야 뭐야.. 자기의 본분을 망각하네요
한심합니다
고치리전파사님의 댓글
어찌 야당 의원 하나가 이리도 초를 치는 걸까요?
당 차원에서의 조치가 시급합니다.
체육인이라고 국회의원 자리 앉혀놓으니 지 밥그룻만 챙기려드는 모습 같습니다.
미스트님의 댓글
MERCEDES님의 댓글
뭔 2찍같은 소리를
블루지님의 댓글
이런것들 올려칠때 아주 레파토리로 하는 주장인데....
Riderman님의 댓글
풍사재하님의 댓글
세번째는??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고기왕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