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 공식 계정에 올라온 영상입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0.25 15:16
본문
살다보니 브루노 마스 공식계정에서 한글을 다 보게 되네요.
p.s.) 해외 유튭이나 돌아가는 걸 보니 오래전 강남스타일때랑 비슷한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로제가 대박을 터트린것 같더군요..
댓글 9
/ 1 페이지
Veritas님의 댓글의 댓글
@외국인노동자의현실님에게 답글
당시 그들의 어이없는 발언을 듣고
어떤 분이 아라시가 아니라 찌라시라고 하더군요
어떤 분이 아라시가 아니라 찌라시라고 하더군요
AlexYoda님의 댓글
강남스타일때와는 차원이 다른 열풍이라 보입니다. 일단, 한글이 해외 매체에 매우 친숙하게.. 그것도 매우 트렌디하게 보이는 일종의 메타포와 같이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해외에서는 한글 티셔츠가 인기를 끌거 같더군요. 해외에 있는 친구들 몇몇은 한글 배우고 있다고 한글로 단어를 적지 않나, 한국의 핫 플레이스중에 이런데가 있냐고 묻지를 않나.. 참내.. 대단하더군요. 도대체, 통도사와 현충사중에 어떤게 더 좋으냐고 묻는데.. 현충사는 왜 가냐고 했더니, 인스타에 올린 사진이 너무 예뻐서 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현충사는 메모리얼 파크고, 가도 그리 좋지 않을거다 라고 이야기를 해줬더니, 고맙다고 하더군요. ㅋㅋㅋ
AlexYoda님의 댓글의 댓글
@유리님에게 답글
그 친구가 이쁘다의 기준이 사찰 위주라서요 ㅋㅋㅋ
대로대로님의 댓글
애플뮤직에 올라온 곡 가사를 보니 거기도 아파트 부분은 한글로 되어있었어요.
팝송에 가끔 불어나 이탈리아어 가사 들어가듯 그런 느낌으로 쓰는 게 아닐까 싶어요.
애초에 등록한 가사 자체가 한글로요. ㅎㅎ
팝송에 가끔 불어나 이탈리아어 가사 들어가듯 그런 느낌으로 쓰는 게 아닐까 싶어요.
애초에 등록한 가사 자체가 한글로요. ㅎㅎ
케이건님의 댓글
그거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ㅋㅋㅋ
참 희한한 세상이 됐어요. 저런 대형 팝스타가 국내 아이돌 출신 가수와 협업을 하고.. 그 곡이 글로벌에서도 히트를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