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모론] 건희네가 달려가는 단 하나의 선택지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0.25 17:02
본문
음모론, 혹은 소설이라고 생각하고 봐 주십시요.
여러가지 사건들을 정리하다가 몇가지 외부 상황들을 정리해보고
그들이 선택할 수 없는 것들을 (하야/망명) 선택지에서 빼고 나니까 단 하나의 선택지가 보였습니다.
국지전 이후 계엄
1. 북에서 연평해전이나 연평도 포격 사건 같은 수준의 도발 요청
2. 1의 도발을 수도권 인근에서 자행하고 민간인 사상자가 일정부분 발생.
3. 이를 기반으로 계엄을 선포하고 민주당 주요 인사들을 가택연금
4. 의견을 강하게 내던 민주당 주요 인사들이 가택연금 당하면 나머지 남은 기득권들끼리 모여 국회 해산
5. 민주당 주요 인사들을 각종 국가 보안법이니 여러 법률적 제약에 묶어서(지금하는 것 처럼)
6. 새로운 국회를 뽑으면서 한동훈으로 정권 이양(독재는 미국이 허락하지 않을 듯 합니다.)
1-2의 신호는 우크라이나에 참사관을 파견하는 과정이 될 것 같고
3 이후의 과정은 미국 행정부 어딘가와 협의가 되면 진행할 것 같습니다.
일단 건희네 집단은 다행인지 불행인지 지금까지 보여진 모습은 돈 욕심무능(...)해서 1-2의 진행부터 삐걱거리는 것 같고 지난번 추미애의원의 계엄령 김빼기처럼 이번에도 계속 민주당쪽에서 감시를 소홀히 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4
/ 1 페이지
그녀는애교쟁이님의 댓글
미국은 안그래도 다른 나라 전쟁때문에 골치아픈데 우리나라도 국지전이라도 하면 가만 안 둘겁니다...
고지라님의 댓글
지금 이스라엘, 러시아 그리고 중국등 때문에 머리 아픈데 진짜 제3차대전의 시발점이 될 지도 모르는 한국에 미국이 미치지 않고는 그러지 않을 겁니다. 대만 우리나라 전쟁분위기 오면 전세계 경제 나락 갑니다. 반도체를 어디서 거의 다 생산하고 있나요. 만약 저런짓하려 하면 일부러 흘려서 우리 국민한테 처리하라고 할 겁니다.
finalsky님의 댓글
북한에게 뭔가 협상할만한 루트도 없는 상태라 1, 2는 불가능이죠. 다만 자작극을 한다면? 나머지는 다 가능하겠죠.ㅜㅜ
kmaster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