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람 타이밍 죽이네요. 에혀…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0.25 23:57
본문
해오늘 월급날 집사람에게 생활비 넣어주는 날입니다. ㅠㅠ
이번달엔 애들이랑 집사람이 대만 여행다녀와서 (전 회사 나가고요 ㅠ) 200만원 지원, 집사람 생일로 50만원, 그리고 평달 생활비해서 제 비자금 살짝털어서 이체한지 10분도 안되었는데…
집사람이 “재산세 자기 카드로 긁은거 10만원 넣어줘!”라고 이여기하는데 정말 짜증나네요. 내가 무슨 atm기계도 아니고… 재산세도 수십만원 제가 다 냈는데 그중에 카드로 10만원 긁으면 커피쿠폰 준다고 해서 긁은거였거든요.
사실 생활비에서 조금 아껴서 그정도는 해주면 안되나 싶은데… 진짜 내가 현금인출기냐고 할라다가 꾸욱 참고 10만원 이체했네요.
하루나 이틀 뒤에 이야기했어도 이렇게 화나진 않았을건데 월급들어오자마자 그것도 여행비 생활비 생일선물까지 다 준 직후에 저런 말하니까 진짜 섭섭하더라구요.
여보 진짜 타이밍 좀 보고 돈달라고 해라 ㅠㅠ
댓글 7
/ 1 페이지
귀찮아서님의 댓글
아... 근데 아내분은 전업 주부이신거죠? 그럼 돈이 어딨겠어요... 물론 자꾸 돈이 나가니 좀 짜증은 나시겠지만 선물 50만원은 내 선물이니까 그걸로 생활비할 생각은 전업주부 입장에선 안 들죠. 어떻게 받은 선물인데요. 그냥 좋은 맘으로 이해해주세요~~~
우주난민님의 댓글
돈이야 어차피 내가 내야하는거면 나가는거고... 돈 내는 가장으로서 구성원들의 존중은 꼭 챙겨서 받으세요 ㅠㅠ
칼쓰뎅님의 댓글
외벌이이시고 금전관리를 글쓴분이 하신다면... 뭐 와이프가 어쩔수없을꺼 같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좀 생각해볼 문제이긴합니다만...
그게 아니라면 좀 생각해볼 문제이긴합니다만...
귀차니스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