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micro sd 카드 샀다 고생했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닌텐도 스위치를 뒤늦게 사고, micro sd카드로 용량을 늘려주려고 쿠팡에서 512 삼성 제품을 주문 했어요.
리뷰도 만개 이상있고, 리뷰 중에 스위치 관련 글도 있어서 안심을 하고 주문을 했는데 2주 가깝게 걸리더라구요..
여튼 그래서 꼽고, 젤다(17기가 정도)를 sd 카드로 옮기는데..위와 같은 에러가 나는 겁니다..
검색을 해보니, sd 카드에 이상이 있을때 난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저런 별짓을 다해봐도(캐시도 지워보고..등등)
에러가 계속 나기에 판매자에게 문의하니, 빛의 속도로 환불 처리를 해줍니다.. 심지어 물건을 가지고 가지도 않아요;;
(반품 회수 날짜가 이미 2주 넘게 지났어요)
그래서 이번엔, 센디스크의 512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역시 리뷰는 만개 이상, 가격은 위 삼성것과 비슷 했어요(4만원대)
이것 역시...2주 가깝게 걸려 어제 왔는데... 이것도 역시 위 에러가 납니다.. 이건 위에것 보다 더 골치아픈게.. 스위치에 들어가더니
안나옵니다. 뭔가 안에서 걸려서... 여튼 겨우겨우 뺐어요 (그 과정에 스위치 뒷면에 상처가 ㅠㅠ)
보니 안에서 걸리게 돌출되어 있는 부분의 형상이 삼성 것과 미묘하게 다르면서..안에서 걸려 안나오게 되는 것 같았어요..
이런 걸로 한달 가깝게 신경쓰는데 너무 열받아서.. 그냥 좀 비싼 렉서 제품(6만원 정도)을 어제 샀고 오늘 아침에 받았습니다.
젤다를 옮겨봤는데...너무 잘됩니다. 아무 이상이 없어요...
과연 이 문제들이.. sd 카드와 스위치간의 궁합 문제인가... 아님, 혹시 sd 카드가 가품인가.. 와 같은 의문들이 머리를 맴도네요.
여튼 한달 가깝게 저를 괴롭혔던 문제가 해결되어 속이 후련하긴 합니다...센디스크 sd 카드만 잘 반품 되면 좋겠어요.
ps.
검색을 해보니 쿠팡에서 판매하는 sd 카드 가품 관련 글이 있긴 하네요.
https://blog.naver.com/beehoyoung/222772318237
특히 아래 글 보니 가품이 제가 받은 것과 비슷하게 생겼네요 (어뎁터 뒷면에 프린팅이 없음..)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3997384&memberNo=49635991
니케니케님의 댓글의 댓글
fixerw님의 댓글의 댓글
6K2KNI님의 댓글
진품은 국내 유통사 홀로그램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고, 그 스티커를 카드에 부착하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홀로그램 스티커가 없으면 AS가 안됩니다.
니케니케님의 댓글의 댓글
렘키드님의 댓글
니케니케님의 댓글의 댓글
성게매니아님의 댓글
fixerw님의 댓글
로켓배송이면 본인들 거쳐서 오는거라 진품이 오고 배송도 빠르고(와우회원 아니어도 제주도 이런경우 제외하면 다음날옴.) 설상 문제 생겨도 판매자가 책임을 지며 일 처리 절차도 빠릅니다.
이때 완판 등 불가피 하게 지원하지 않으면 후 순위는 공식사이트나 공식총판(이 경우는 각 사이트마다 명기되어 있음.)이용하시고 그게 힘들다면 그냥 오프라인 매장(전자제품은 하이마트등)에서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가품 문제에서 벗어나기 좋아요.
날리면친오빠님의 댓글
아마존에서는 아마존셀러 물건이나, 아마존이 배송이라도 해주는 물건을 사야 하듯이 쿠팡도 마찬가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