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텍 인터뷰를 예상하면..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솔고래 175.♡.0.55
작성일 2024.10.28 01:09
1,182 조회
5 추천
쓰기

본문


우리 선수들이 더 열심히 뛰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강해지기 위해서 더 움직여야 합니다

무어는 희망적인 움직임을 보여주었습니다.

흥민이 안그립습니다 


댓글 4 / 1 페이지

여름펭귄님의 댓글

작성자 여름펭귄 (58.♡.94.151)
작성일 10.28 01:14
흥민이는 회복 중입니다. 하면 똑같을 듯...

흔적의의미님의 댓글

작성자 흔적의의미 (2406:♡:101b:♡:859a:♡:24b9:d007)
작성일 10.28 01:15
포감독 : 전반전도 실망이었지만 후반전도 매우 실망스러운 경기였습니다.
하지만 긴 여정에서 아직 실망하긴 이릅니다. 다음 빌라전 경기를 준비해야 할 것 입니다.

트라팔가야님의 댓글

작성자 트라팔가야 (58.♡.217.6)
작성일 10.28 02:16
오늘 무슨 일이 있었나요?

경기가 전투로 변해버렸고, 놀랍지 않게도 약간의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멈추고, 시작하고, 서 있는 시간이 많았죠. 우리는 그 점에 대해 전혀 잘 대처하지 못했습니다. 현장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의 본질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죠. 그것은 약간의 전투로 바뀌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보다 더 잘 대처했습니다.


브라이튼전 패배 후 팀이 싸우지 않고 기본을 지키지 않는다고 말씀하셨는데, 오늘도 그런 느낌이 들었나요?

아니요, 다른 경기였어요. 평정심을 유지하고 팰리스가 궁극적으로 원하는 경기를 하려는 함정에 빠지지 않아야 하는 경기였습니다. 전투와 결투, 스톱 스타트, 기다림이 계속되는 경기로 바뀌었죠. 우리는 오늘처럼 함정에 빠지지 않고 어떻게 대처할지 훨씬 더 냉정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육체적 전투, 전반전에 불만족스러웠던 점은 없었나요?


아니요. 팰리스에게 중요한 경기였기 때문에 항상 승리가 절실했을 것이고 그렇게 될 겁니다. 전에도 말했지만 오늘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서 있는 게 싫었어요. 하지만 경기 진행 방식 자체가 그런 것 같아요.

선수들에게 정신을 차리라고 가르쳐야 하나요?

그건 과정의 일부일 뿐입니다. 선수들이 이런 상황에 더 많이 노출될수록 피드백을 주고 다음에는 더 잘 대처할 수 있겠죠.

플레이어가 팰리스와 물리적으로 일치해야 하나요?

그런 종류의 게임을 하고 싶지만 다른 방법으로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더 평정심을 유지하고 그런 경기로 변하는 함정에 빠지지 않는 것이죠.

그들만의 게임을 하고 싶으신가요?

아니요, 그들만의 게임에서 그들을 상대하고 싶지는 않아요. 제가 하고 싶은 것은 사람들이 우리 게임에 적응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 중 일부는 통제 불능 상태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분명히 꽤 공격적으로 접근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심판이 어떻게 대처하느냐, 즉 도전이 아니라 경기 중단과 시간 끌기 등 모든 것이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상황을 통제할 수 있었다면 더 잘 대처할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결국 우리는 어리석은 짓을 하고, 어리석은 파울을 내주고, 평정심을 잃게 되었는데, 이런 경기는 승기를 잡을 수 없을 때 더 심해지죠. 그래서 우리가 좌절감을 제대로 대처하지 않고 잘못된 방향으로 표출한 것 같아요.

마이키 무어의 프리미어리그 정식 데뷔전은 어땠나요?

앞서 말했듯이 우리 입장에서는 누구에게도 좋은 경기는 아니었습니다. 마이크는 경기에 나설 때마다 더 나은 선수가 될 것이고, 우리가 적절한 환경에서 그를 더 많이 출전시킬 수 있다면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오늘 마이키가 많은 것을 배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팀, 우리가 원하는 플레이를 하려면 경기가 통제 불능 상태가 되지 않도록 특정 상황에 대처하는 방식에서 훨씬 더 침착해야 합니다.

당신이 플레이하는 방식은 이해하지만 센터백들이 골을 넣기 위해 후방에서 공을 클리핑하는 데 문제가 있나요?

그 전에도 그런 상황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었지만 아쉬운 골이었기 때문에 그런 실점을 하지 않도록 더 잘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다른 해결책이 있었고 그 순간에도 우리는 평정심을 잃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랐고 특히 오늘 같은 경기에서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Translated with DeepL.com (free version)

vaccine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vaccine (2a02:♡:c3e4:♡:0:♡:7265:e987)
작성일 10.28 08:04
@트라팔가야님에게 답글 말은 많은데 알맹이 없는 답이에요
쟤들은 지들 하고픈 대로 하는데 우리는 우리 할일 못했다…. 맨날 같은 말
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