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축) 맨유 새 감독 아모림과 라인업 예상해 봐요.
페이지 정보
본문
한동안 맨유 소식 끊고 있었는데 요 며칠 정말 많은 일이 있어서 몇 자 적어봐요.
베컴 때문에 맨유 좋아하기 시작해서 20년 넘게 맨유 팬 하지만 요 몇 년이 정말 힘들긴 하네요. 그래서 맨유 소식도 축구도 끊고 있었던…
암튼 그동안 개인적으로 지지했던 텐 하흐 감독이 결국 경질이 되었네요.
웨스트햄 경기 결과 때문이라고 하는데…경기를 다시보시로 찾아보니 잘했더군요. 골을 못 넣어서 그리고 어이없는 패널티 판정이 문제지…
암튼 이 경기 때문이라기 보다는 리버풀 전에서의 치욕적이 패배…이 때 이미 결정이 나지 않았나 싶어요.
그러니 이렇게 빨리 아모림 감독을 선임할 수 있었던….
결국은 아모림 설득이 끝나고 스포르팅과 협의가 된 시점을 텐 하흐 경질 타이밍으로 보는게 맞을 것 같네요.
경질이 되었지만 첫 시즌 챔스 진출, 컵 대회 우승
두 번째 시즌 FA컵 우승을 한 텐 하흐 감독에게 수고했다고 말하고 싶네요.
이제는 후벵 아모림 (영국에서는 루벤 아모림) 시대가 열리네요.
이 감독의 경기는 예전에 챔스에서 봤던 몇 경기가 전부라서 잘 몰라요. 백3를 쓰고 우가르테 선수가 인상적이고 선수단이 상당히 조직적으로 빠르게 움직이고 직선적인 축구를 했던거로 기억에 남아 있어요.
그때 기억으로 베스트 라인업을 짜 보았는데.
이정도가 아닐까 해요.
문제는 요로 선수가 어느 정도 폼으로 올라올지
마이누가 언제 복귀할지.
그리고 전문 윙백이 없는데 가르나초가 이 역할을 할 수 있을지
브페가 애매해 질 수도 있고 자리없는 래쉬포드 에릭센 카세미루 메과이어 등등 문제
리산마 혼자 백3 왼쪽이 감당이 될까 정도 같네요.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곽철용님의 댓글
그나저나 임감 반니호의 첫 경기가 인상적이네요. 음료수컵이라 다들 힘을 좀 빼는 추세에 힘을 잔뜩 준 라인업이긴 했습니다만, 우가 옆 카세미루는 레일 시절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오랜만의 승리라 반갑네요. ㅠㅠ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경기는 다 못 봤지만 참 신기하더군요.
텐 하흐랑 아모림의 가장 큰 차이는 커뮤니케이견 같아요. 선수들이 팀을 그리고 매니저를 위해서 뛸 수 있게 잘 커뮤니케이션 해야하는데 텐하흐는 이걸 못한거 같아요.
이런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는 걸 반니 감독이 첫 경기에서 보여준 듯 해요.
트라팔가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