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 정관장 vs IBK 경기 뒤늦은 후기에요.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joydivison 121.♡.131.136
작성일 2024.10.31 12:13
213 조회
2 추천
글쓰기

본문

이번 시즌이 기대되는 두 팀 간의 경기라서 뒤늦게 3세트 부터 챙겨봤어요. 


한 문장으로 정관장의 감독 리스크가 고스란히 드러난 경기가 아니었나 싶어요. 


4세트 경기를 가져올 수도 있엇다고 보는데 감독이 아무것도 하지 않아요. 그리고 5세트 초반에 점수 차이가 벌어지니 작전 타임을 불러서 경기를 포기한 듯한 말을 해요. 

이 맴버를 가지고도 매번 이렇게 어렵게 경기를 하는지 잘 이해가 안가요. 

이번 시즌 부키리치 선수가 OH자리로 나오면서 리시브도 해야하는 상황인데 나름 잘 버텨주는 것 같더군요. 하지만 실책이 나오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은…이게 공격력이도 영향을 줄 것 같아 걱정이네요. 


IBK는 갈수록 좋아지네요. 팀이 탄탄해 졌네요. 

외국인 선수 빅토리아는 정말 물건이네요. 나이가 어린 거 같은데 한 시즌 동안 계속 성장할 듯 해요. 다만 너무 공격이 몰리는게 걱정인…

외국인 세터 천신통 선수도 보면 볼수록 잘 뽑았다는 느낌이네요. 특히 C퀵 뿌려줄 때 토스 스피드와 길이가 너무 좋네요. 좋은 질의 토스가 올라오니 덩달아 육서영 선수도 살아나네요. 

MB 최정민 이주아 선수도 매 경기 제 몫을 하고요. 


이번 시즌 IBK가 생각보다 높은 순위를 기록하지 않을까 해요. 

흥국이느 현대건설과 경기하는 걸 보면 이번 시즌 판도가 대충 잡힐 것 같네요

댓글 6 / 1 페이지

이제는작가님의 댓글

작성자 이제는작가 (175.♡.47.132)
작성일 12:16
전력차가 확실히 나는데도 감독이 무능하면 진다는 걸 보여주는 경기였습니다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joydivison (121.♡.131.136)
작성일 12:40
@이제는작가님에게 답글 감독 리스크가 항상 존재한다는게 정관장의 큰 약점 같더라고요

누리꾼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누리꾼 (58.♡.61.230)
작성일 12:26
감독 인터뷰때도 염치기만 믿고 알아서 할꺼라더니
경기중에도 계속 지난 실점 얘기만 하네요
5세트 4실점때인가 작탐때부터 경기 끝난거 아니라느니 뭐하는 감독인가 모르겠어요
아비케는 저 멤바에 쏘캡하고 희진선수까지 로테이션 돌면 매우매우 무서워보입니다
밍캡도 밥값잘해서 뿌듯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joydivison (121.♡.131.136)
작성일 12:38
@누리꾼님에게 답글 아 깜박했네요. 소영 선배랑 희진 선수도
소영 선수 폼이 아직 안 올라온 거 같은데 시즌 후반에 맞춰서 잘 준비하면 ibk는 더 좋은 팀이 될 듯 해요

jayson님의 댓글

작성자 jayson (121.♡.251.96)
작성일 12:38
김채원 완전 굿입니다..
아비케 삼적(김수지 표승주 신연경)이 다 나가서 이젠 아비케 응원합니다..
수비를 이렇게 잘한다고요??
글구 보기엔 어정쩡하게 공 받는 부키 보면서 이야 저렇게 발전한다는게 참..멋져요..
한국에 오래있었으면 좋겠어요..그리고 에라이 도공..(도공팬임요)

joydiviso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joydivison (121.♡.131.136)
작성일 12:42
@jayson님에게 답글 도공은…새로 뽑은 선수가 워낙 잘해서 아쉽지는 않을 것 같은데 이 선수랑 이윤정 세터랑 호흡이 잘 맞을지는 의문이에요.
부키리치 선수는 참 순둥순둥 호감형 외국인 선수 같아서 오래 보고 싶어요
글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