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파에서 새로운 거 터뜨렸습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03 12:34
본문
김건희의 지인이라고 하는 민간인 한 모 씨가, 윤석열 캠프 공약에 대해서 코칭을 하고 인사에도 개입한 정황이 담긴 녹음파일이 공개되었습니다.
(그 코칭은 실제로 공약에 반영되었습니다)
한 모 씨 본인의 음성이 공개된 겁니다.
스샷은 <임 머시기라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 사람은 문재인 쪽 사람이니까 쓰지 말라>고 말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매우 중요: 이 건이 왜 중요하냐 하면, 한 모 씨는 윤석열하고는 진짜 1도 상관이 없는 사람입니다.
윤석열은 한 모 씨라는 인간이 이 세상에 있는 줄도 모르고 있는 상황에서, 김건희의 지인들이 공약을 좌지우지 하고 캠프 인사를 좌지우지하고 있었던 것이죠.
다시 말해 윤석열이 대통령이 된 다음부터 김건희가 나댄 게 아니고, 대선 자체를 김건희 체제에서 치렀다는 것이 되는 거죠. 윤석열은 그냥 얼굴 마담이었고요.
댓글 12
/ 1 페이지
제이슨본죽님의 댓글의 댓글
@Arch님에게 답글
이러니까 나라가 다들 해먹을라고 우르르 하나봅니다.,
kissing님의 댓글
전방위로 안건드린데가 없군요. 최순실이는 진짜 억울하겠네요. 건희에 비하면 잡범 수준인데.
인페이즈님의 댓글
윤석열은 대통령 될 능력도 없었고 김건희가 만든 것이 맞지요. 김건희 내치면 본인도 망한다는 것 정도는 알아서 그렇게 못하고 있다고 봅니다. 이제는 윤석열, 김건희 둘가 감방에 가느냐 하나만 가느냐인데 누가 가는 선택을 할 지 궁금해집니다.
원티드님의 댓글
한모씨는 통화한 적 없다고 딱 잡아떼더군요. 김동조도 모른다 하고...ㅋㅋ 하여간 쟤들은 저 윗대가리부터 저 밑에까지 뭐가 터지면 무조건 아니라고 우기고 봐요.
시월새벽님의 댓글
yuji 녹취로 시작한 정권이 yuji 녹취로 마감할듯 하네요
제발 옿해 넘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재명 대표님 말씀 처럼 다시 손잡고 모두가 꿈꾸는 나라로 나아갈수 있게요
제발 옿해 넘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재명 대표님 말씀 처럼 다시 손잡고 모두가 꿈꾸는 나라로 나아갈수 있게요
최모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