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준석, 한동훈 직격…"김건희 특검, 남은 건 네 역할"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04 15:02
본문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은 4일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를 향해 "총선 거하게 말아먹고 여기저기 총구를 돌려본들, 칠천량의 기억은 안 지워진다"고 직격했다.
이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원래 의심병에 걸려서 사람 내치고 견제하는 선조도 욕먹어야 하지만, 그렇다고 칠천량 해전에서 다 말아먹은 원균이 선조 욕하면서 면피할 수 없는 것"이라고 했다.
국민의힘이 참패한 지난 총선을 임진왜란 당시 조선 수군의 최악의 패배로 꼽히는 '칠천량 해전'에, 한 대표를 조선을 위기에 빠뜨린 원균에, 윤 대통령은 선조에 각각 빗댄 것이다. 한 대표가 이날 윤 대통령을 향해 대국민 사과 등 국정 전반에 대한 쇄신을 촉구하고 나선 데 대한 지적이다. 총선 참패에 책임이 있는 한 대표가 윤 대통령을 공개 지적하고 나서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는 게 이 의원의 취지로 해석된다.
이 의원은 "총선 거하게 말아먹고 여기저기에 핑계 대고 총구를 돌려본들, '유세 뽕' 맞아서 다 말아먹은 칠천량의 기억은 안 지워진다"며 "敗軍之將不語兵(패군지장불어병·싸움에 진 장수는 병법을 말하지 않음)"이라고 덧붙였다.
이 의원은 또 "법무부 장관 시절에는 도이치모터스 수사에 대해 입도 뻥긋 안 하다가, 요즘 유체이탈로 신기한 이야기 하던데, '목련이 피면 어쩐다' 했던 이야기, 3자 특검 이야기나 잘 챙기라"고 강조했다.
===============================
그래서 명태랑 머했냐고요
댓글 10
/ 1 페이지
Badman님의 댓글
좀 다른 얘긴데...아직도 네이트가 유지가 되는군요.
한때는 국민메신저급이었던 네이트온 참 많이 썼고...그렇게 잘나갔지만 지금은 다음보다도 못하게 쪼그라들어 개점휴업상태 아닐까 했는데 말이죠.
한때는 국민메신저급이었던 네이트온 참 많이 썼고...그렇게 잘나갔지만 지금은 다음보다도 못하게 쪼그라들어 개점휴업상태 아닐까 했는데 말이죠.
FlyCathay님의 댓글의 댓글
@Badman님에게 답글
판춘문예는 여전히들 이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서비스는 많이 쪼그라들어서 대부분 daum으로 연결되고있구요.
서비스는 많이 쪼그라들어서 대부분 daum으로 연결되고있구요.
삼진에바님의 댓글
준스톤은 남을 까면서 자기는 아무짓도 안한척 모른척하는게 특기더군요 ㅋㅋ 딱 살코수준에 맞는 인재
끼융끼융님의 댓글
방송, 언론쪽에서는 준스기 살릴려고 온갖 해명자리 다 만들어주는군요. 그 쪽 업계에 준천지가 널려있나봅니다.
FlyCathay님의 댓글
모든 논란의 중심에 이준석이 있는걸 보면 이준석 특검도 발의해야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