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조심해야 하는 부류의 인간들
페이지 정보
본문
보통 길거리나 기차역 등 사람 많이 몰리는 곳 구석에 보면 사람 여럿이 웅크리거나 쪼그려 잡담하거나 카드놀이 하거나 하며 두리번 거리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뭔가 행색부터 수상하며, 인도 처음 온 사람도 아 이 사람 위험하다 하고 촉이 올 거에요.
그런 사람들이 보통 인도에서 일어나는 각종 경범죄의 7할을 저지를 겁니다. 이 사람들은 제대로 교육도 받지 않고 어릴 때부터 불량배 짓을 하거나 구걸하며 살았기에 은근히 위험합니다.
보통 사람이라면 교육을 받으면 설령 내 앞에 예쁜 여자가 지나가면 와 하고 감탄만 하지만 저 사람들은 바로 성추행을 하고 기회가 되면 강간을 하는 데 거리낌이 없습니다. 비싼 물건 들고 다니면 보통 사람들은 부러워하고 끝이지만 그들은 갖고 싶어서 바로 훔치고 으슥한 곳이라면 칼을 휘두르기도 합니다. 즉 본능에 몸을 맡기고 사는 거죠.
보통 다른 나라라면 저런 사람들은 도태되기 마련이지만 인도는 종교와 지역, 씨족 등의 보호가 있어서 같은 그룹이면 두둔해 주는 경우도 있고, 경찰도 아무리 강압적으로 순찰하고 단속해도 숫자에 한계가 있습니다. 거기에 인도는 의외로 망고 등 음식도 풍부하고 무료급식이나 제삿밥 등으로 배를 체울 수 있어 굶어죽을 일도 드물죠.
그나마 다행이라면 저런 사람들은 덩치가 크거나 뚱뚱해 보이는 거한이나 집단으로 몰려다니는 관광객, 뜯어먹을 구석이 없어 보이는 사람에겐 관심도 잘 안 주고, 자신이 압도적으로 유리하거나 이길 거 같아 보일 때 접근한다는 겁니다. 그러니 이를 유의하시길...
nkocuw9sk님의 댓글
남자 3명이상 또는 현지 가이드 반드시 동행한 여행만 추천합니다.
햇살이아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