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검찰, 명태균 이번주 금요일 소환조사 통보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05 13:17
본문
김건희 여사 공천 개입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의혹의 핵심 인물인 명태균 씨를 이번주 금요일 나와서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했습니다.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 피의자 신분입니다. 명씨 변호인은 MBC에 "주말까지는 어쨌든 조사를 받도록 일정을 논의해 정하겠다"고 답했습니다. 앞서 검찰은 명태균 씨에게 수요일 출석을 요구했지만 명 씨 측이 변호인 선임과 자료 준비 등을 이유로 연기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검찰은 앞서 명 씨 자택 등에 대해 수 차례 압수수색을 실시했지만, 윤석열 대통령이나 김건희 여사의 육성이 녹음된 휴대전화나 저장매체는 찾지 못했습니다. ...... 이번 주 명 씨에 대한 소환 조사가 이뤄진다면, 선관위가 수사의뢰한 지 11개월, 공천 거래 의혹이 불거진 지 2달 만입니다.
늑장 수사군요. 제대로 수사를 하려나 모르겠습니다.
댓글 10
/ 1 페이지
끼융끼융님의 댓글
정리 수순 가네요. 이재명 판결 전에 대충 수사하는척하고, 넘어가고, 기레기들은 관심 끊고, 이재명 판결 나오면 그걸로 이재명 죽이기 하면 또 국민들한테는 먹혀들고 그럴듯요.
구름처럼님의 댓글
갑자기 통보한 목요일 대담에 금요일 소환.. 뭔가 자기들끼리 시나리오 돌리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UrsaMinor님의 댓글
그냥 특검 무마하려는 하는 '척' 하는 수사라고 봅니다. 국힘과 굥은 이렇게 수사하고 있으니 특검 얘기 하지 말라고 할거구요.
Jedi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