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올해 골스는 진짜 행복 농구 하는군요.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침소리 211.♡.103.115
작성일 2024.11.06 08:00
628 조회
0 추천
쓰기

본문

프리시즌 이후로도 현지, 국내 평론들 모두 플옵 진출 수준정도로 평가하는거 보고 어? 했었는데..


왕조 시절 이후 최고의 구성인거 같은데 말이죠. 심지어 22년 우승 시즌보다 더 탄탄해 보이는 팀을 보입니다.

12인 로스터라는 말도 안되는 뎁스로 경기를 운영하고 전체가 팀 전술에 녹아들어가네요.

어떤 조합으로 나와도 틱택톡을 보여주는 공격이나, 어떤 조합에서도 강력한 수비를 보여주는 선수가 반드시 포함되는 팀이라니..

골스 특유의 스몰사이즈 선수들의 조합인데도 팀수비로 이걸 극복하는 거 같은 이런 느낌은 진짜 오랫만이네요.

왕조시절 탐슨이 이런 강력한 수비 해줬었는데 부상이후로는 뛰지를 못했으니..ㅠ.ㅠ.


이번주 동부 원정 경기들이 초반 이 상승이 유지되는지, 진짜 강팀 상대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보게될 첫번째 시험대가 되겠네요.


쿠밍가에게서 풀의 향기가 좀 나는게 가장 불안한 요소로 보입니다요.ㅎ.

댓글 1 / 1 페이지

이쟁군님의 댓글

작성자 이쟁군 (106.♡.47.36)
작성일 11.06 08:58
골스가 수비가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집중력 떨어지면 좀 추격을 금방 당하고 턴오버가 급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도 응원하는 입장이지만 뭔가 커리도 살짝 에이징커브가 오는 중인거 같고요.. 그래도 조직력이 매우 훌륭하긴 합니다.

지금까지는 하위권 팀들이라 이 로스터가 상위팀에 먹힐지 앞으로 5경기 정도는 두고 보면 답이 나올거 같습니다.

물론 제 생각에 부상이나 큰 문제가 없으면 올해는 성적이 꽤 좋을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