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민주당, '명태균 게이트' 사과 등 대통령 담화 3대 요구안 제시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06 10:58
본문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내일 대국민담화에서 명태균 파문에 대한 직접적인 해명과 대국민 사과 등 3대 요구안을 제시했습니다.
민주당은 오늘 최고위원회의 논의 결과, "먼저 윤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이른바 '명태균 게이트'에 대해 직접 해명하고 대국민 사과를 해야 하고, 두 번째 '김 여사 특검법'을 수용해야 하고, 세 번째 전쟁 책동을 중단하겠다는 대통령의 입장이 분명히 제시되어야 한다"며 3대 요구안을 선제적으로 제시하기로 했습니다.
박찬대 원내대표는 "주가 조작, 뇌물수수, 특혜 의혹, 공천거래 등 각종 의혹이 태산처럼 쌓여있는데, 평범한 국민처럼 수사를 받고, 범법 사실이 확인되면 처벌받겠다고 직접 표명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재명 대표 역시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기대를 가지고 지켜보겠다"면서 "국민의 눈높이에 맞게, 국민의 상처받은 마음을 어루만지고 회복할 수 있는 타당한 입장표명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ㅋㅋㅋ 그냥 박절 시즌2로 끝날거같은 느낌이긴해요
댓글 10
/ 1 페이지
갈매동아재님의 댓글
절대 안 할테니...민주당에서 다른 카드들을 꺼내겠죠. 지지율 한자리수 가야 하고, 특검 해야 하고..
그 다음은 쫓아내는 거죠 !!!
그 다음은 쫓아내는 거죠 !!!
kmaster님의 댓글
멍멍이 한테 사서삼경을 이야기 하라고 말하는건 참으로 쓸데없고 기운 빠지는 일이긴 합니다
과객님의 댓글
자기 잘못을 절대 인정 안 하는 정치 검찰 출신 답게 지난 잘못은 하나도 언급 안 할 겁니다. 앞으로 어쩌겠다는 뜬구름 잡는 이야기만 하고 끝내겠죠.
한말복님의 댓글
또 인도사과 어쩌구 지랄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