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검찰, 김정숙 '샤넬 한글 재킷' 반납 확인…기증 과정은 계속 수사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07 15:27
본문
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해외 순방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샤넬 본사가 제출한 '한글 재킷'과 김 여사가 2018년 프랑스 순방 당시 착용한 재킷이 동일한 제품이라고 결론 내렸습니다.
오늘(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2부(조아라 부장검사)는 최근 프랑스 샤넬 본사가 임의제출한 한글 재킷과 김 여사 착용 당시 영상 등 자료를 분석·검증해 이렇게 결론 내린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김 여사는 2018년 10월 프랑스 순방 때 한글을 모티프로 한 샤넬 재킷을 대여해 착용했는데 이후 정치권에서 김 여사가 재킷을 샤넬 본사에 반납하지 않았다는 의혹이 불거진 바 있습니다.
그러나 검찰이 대검찰청 디지털포렌식센터의 감정을 통해 샤넬 본사가 지난달 검찰에 제출한 김 여사 착용 재킷과 김 여사가 실제 순방 중 착용한 재킷이 동일한 제품임을 검증하면서 '미반납 의혹'은 일단락됐습니다.
다만 검찰은 김 여사가 순방 이후 샤넬 재킷을 반환한 시점과 재킷 기증이 이뤄진 과정에 대한 사실관계 확인은 지속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검찰은 김 여사가 재킷을 착용한 지 3년가량 지난 2021년 말이 돼서야 샤넬이 별도 제작한 재킷을 국립한국박물관에 기증하기로 한 경위도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
저것들 또 무슨 뻘짓인가요? 사실확인?
댓글 15
/ 1 페이지
물고기왕런님의 댓글
이런것하는 견찰듀오(경찰,검찰) 부역자는 정권바뀌면 핀셋 응징 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런것들 가만히 냅두니 우습게 보고 저러잖아요
이런것들 가만히 냅두니 우습게 보고 저러잖아요
초보아찌님의 댓글
검찰 해체 포인트 쫙쫙 적립중이네요.
이미 한도를 넘었다는게 문제지만, 어찌 되었건 절대 살아 남을 수 없는 것들입니다.
이미 한도를 넘었다는게 문제지만, 어찌 되었건 절대 살아 남을 수 없는 것들입니다.
파키케팔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