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법사위 예결심사소위, '검찰 특활비' 등 전액 삭감하기로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08 09:06
본문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예산결산기금심사소위가 내년도 검찰 특수활동비를 전액 삭감했습니다.
법사위는 어젯밤 예산결산기금심사소위원회를 열고, 내년도 법무부 예산안 중 검찰 활동을 위한 특수활동비 80억 9백만 원과 특정업무경비 506억 원, 감사원 특수활동비 15억 원과 특정업무경비 45억 원 등을 전액 삭감했습니다.
여당 의원들은 의결 과정에 참여하지 않았으며, 예산안은 오늘 국회 법사위 전체회의에서 통과된 뒤,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종합심사와 본회의 의결을 거쳐 확정됩니다.
한편 국회 법사위는 오늘 '윤석열 대통령 배우자 김건희의 주가조작 사건 등 진상규명을 위한 특별검사 임명 등에 관한 법률안', 이른바 '김건희 여사 특검법'도 전체회의에 올립니다.
==================
굿!
댓글 78
/ 2 페이지
EddyShin님의 댓글
용산 돼지가 얘기한 삼권 분립이 이것 때문에 있는 거죠. 한글도 제대로 모르는 게 아무거나 갖다 붙이는 게 삼권 분립이 아니고요.
kissing님의 댓글
국정원도 공개하는 판에 지들에 뭐라고 제대로 제출 안합니까. 그냥 손발을 다 잘라놔야죠.
블루밍턴님의 댓글
특활비 영수증도 제대로 내지 못하는 검새들이 같은 공무원 법인카드 사용내역은 몇년동안 붙들고 있었죠? 쓸개 빠진 것들.
EddyShin님의 댓글
이건 뭐 당연한 것 아닌가요? 지방의 조그만 회사도 증빙 없이 회사 돈 쓰면 횡령으로 고소하죠. 하물며 나라 세금으로 쓰는 돈을 지들 돈인양 써 대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되는 얘기죠.
Soulway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