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 혐의’ 민주노총 간부 3명, 5~15년형 법정 구속
페이지 정보
본문
한겨레 기사입니다.
민주노총 간부가 간첩으로 잡혀 들어갔다는 이야긴데
압색으로 찾은 지령문과 보고문이 상당히 있었고
그 구체적인 내용을 판결 요지에서 다 읽어 내려갔다고 하네요.
민노총이 안그래도 빨갱이로 의심 받는데 북한과 연락을 주고 받은게 다방면으로 증거로 나왔다고 되어 있는데
솔직히 검찰이 조작 하기도 하는지라 반신반의 하면서도..
경악스럽습니다.
아래는 증거와 관련된 부분을 복사해온 내용입니다.
======================아 래==========================
재판부는 “피고인들은 민주노총 내 비밀조직을 만들어 102회에 걸쳐 북한으로부터 지령문을 받아 활동하거나 활동 보고문을 작성해 북한에 전달했다. 북한공작원과 접선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활동은 민주노총 내부 혼란 뿐 아니라 사회 혼란, 국가 기본질서를 위협하는 행위로, 반국가단체인 북한을 이롭게 하고, 대한민국의 존립과 안전을 위태롭게 해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고 덧붙였다.
재판부는 특히 “석씨는 ‘영업1부 지사장’으로 불리며, 여러 번에 걸쳐 북한 정권에 충성 맹세도 했다. 민주노총 내 간부급 조합원을 포섭해 핵심 부서를 장악한 뒤 북한 정권에 유리하도록 민주노총 활동에 개입하려 했다. 사회적 분란과 혼란을 초래해 결국 자유민주주의 체제 붕괴를 위한 것”이라며 “엄벌이 불가피하다”고 강조했다.
재판부는 이날 선고에서 약 2시간30분동안 판결 요지를 밝히고, 북한의 지령문과 석씨가 북에 전달한 보고문 등을 하나하나 세세하게 읽어 내려가며 유죄의 증거를 열거했다. 북한 지령문에서 민주노총을 ‘영업1부’로, 석씨를 ‘지사장’으로 지칭했다. 공범도 ‘강원지사장’, ‘영업2팀장’ 등으로 지칭했다. 북의 지령문에는 생존권 투쟁을 위한 총파업 때 ‘반미감정, 반일감정 분위기 고조’, ‘평양공동선언 이행’, ‘반윤석열 정권 투쟁’ 등을 주문하며 청와대 행진, 대사관 항의 투쟁 등 구체적인 방향까지 제시한 내용이 담겼다.
검찰과 국정원, 경찰은 이 사건과 관련해 압수수색을 통해 90건의 북한 지령문과 24건의 대북 보고문을 확보했으며, 이들이 주고받은 통신문건의 암호를 풀어 이들을 지하조직으로 특정했다. 석씨 등은 지난 5월 구속됐다가 9~10월 보석으로 풀려나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아왔다.
박스엔님의 댓글의 댓글
만약 조작건이라면 2심에서 벗겨낼 수 있겠지요.
츄하이하이볼님의 댓글
JINH님의 댓글
차라리 일본정권에 충성하면 얻을거라도 있지 북한에 충성해서 뭘 얻게요.
녹차중독님의 댓글
지들이 더러운 술처먹으면서 충성맹세하는게 보통이니까 다 그런줄 아나보네요.
젠도님의 댓글
진짜 북한을 우상화해서 간첩행위를 하진않을것이고 그런생각은 1도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계정팔이, 태극기할배, 전광훈따라지들처럼
돈주고 미국욕하라고 하는데 그들이 이념이 있겠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민노총에도 있는거죠.
잘배웠다는 검찰언론도 다 용돈받는 검레기 기레기 투성인 세상인데 어디인들 돈주고 어디 욕하라고 하면 하는 사람들 있다고 봅니다.
북한 지령문? 그거 사실 블로그 홍보회사에서 홍보문구 지정문 주고 광고비주면 어디든지 글쓰는거랑 뭐가 다르겠습니까...
북한광고대행사에 가깝지만 간첩이라는 타이틀을 걸면 실적이 괜찮아 보이겠죠.
kita님의 댓글
요즘 종북이 어딨냐고.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되죠.
https://www.jajusibo.com/notice_popup.html?uid=13
https://www.jajusibo.com/notice_popup.html?uid=11
근데 있습니다.
시대착오적인 사람들이.
저기 제목들 클릭해보면 유튜브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박스엔님의 댓글의 댓글
같은 세상 사는거 맞나 의심이 될 정도입니다. 저런 놈들 안 잡아가고 뭐한데요.
aquapill님의 댓글
아, 맞다...우리가 보낸 북파간첩은 다 날아갔지. 어느 놈이 등신짓 하는 바람에.
hellsarms2016님의 댓글
간첩을 만들어 드립니다 인건가?
풍사재하님의 댓글
간첩 노릇하는 것들도 존재하고
북한으로 부터 지령 받는 간첩도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고로
국보법이
북한 찬양고무 지령 받는 간첩에게만 법 적용할 것이 아니라
섬나라 왜구 시다바리 간첩들도 국보법으로 적용받을 수 있도록
개정의 필요성을 오늘도 외쳐봅니다
범범님의 댓글
실제로 간첩 행위를 했다고 하더라도 '민노총 간첩'이 아니라 간첩이 민주노총 안에서 활동을 한거죠.
민주노총 죽이기로 밖에 안보입니다.
정부 안에서 이적행위하는 사람들을 먼저 때려 잡아야죠
clien11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