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김호중, 3차 반성문 제출…거듭 선처 호소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11 10:30
본문
음주 뺑소니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3차 반성문을 제출했다.
11일 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김호중은 지난달 28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6단독(최민혜 판사)에 3차 반성문을 제출했다. 김호중은 지난달 16일 2차 반성문을 제출하기도 했다. 이로써 김호중이 재판부에 반성문을 제출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김호중은 지난 8월 21일 보석 신청 이후 잘못을 인정하고 선처를 호소하는 취지로 처음 반성문을 제출했다. 하지만 재판부는 구속기간을 2개월 연장 결정을 내렸다. 이에 김호중은 추가 반성문을 작성, 재차 선처를 호소했다.
피고인의 반성문은 향후 재판부의 보석 청구 인용 여부와 형량 결정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다. 범인도피교사 등 혐의로 함께 구속 기소된 생각엔터테인먼트 본부장 전씨도 이달 10일 재판부에 추가 반성문을 냈다.
===============================
그사건때문에 파생된 사건이 얼마나 많은데요 ..
댓글 10
/ 1 페이지
PearlCadillac님의 댓글
"김호중 열사"덕에 수많은 음주운전범죄자들이 김호중 프로토콜따라 감형을 받고 있는 꼬라지를 보고도 반성하고있다 소리가 나오나보네요...
아찌님의 댓글
판사한테 반성문 쓰는 제도는 좀 없앱시다..
나이도 다 찬 성인들이 몇자 끄적였다고 변하는게 있겠습니까
나이도 다 찬 성인들이 몇자 끄적였다고 변하는게 있겠습니까
사찰금지님의 댓글
본인이 사회에 끼치 영향을 생각하면 선처가 아니라 그냥 입다물고 있어야 하지 않나요????
이 사건 이후에 사고까지 내고 도주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 사건 이후에 사고까지 내고 도주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다모앙최고미남님의 댓글
지금 김호중때문에 얼마나 많은 음주 추가 피해가 나고 있는데.. 휴. 일단 음주 사고후 뺑소니 치고 술먹고 배째는 것이 기본이 되고 있어요
루드윅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