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尹 "임기 후반기 소득·교육 불균형 타개 위해 전향적 노력해야"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11 13:48
본문
임기 후반기를 맞이한 윤석열 대통령이 참모들에게 양극화 해결을 위한 노력을 주문하면서 민생 회복을 재차 강조했다.
11일 정혜전 대통령실 대변인의 서면 브리핑에 따르면윤석열대통령은 이날 오전 수석비서관회의에서 "임기 후반기에는 소득·교육 불균형 등 양극화를 타개하기 위한 전향적인 노력을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앞서 윤 대통령은 지난 7일 대국민 담화·기자회견에서 "남은 2년 반은 민생의 변화를 최우선에 둘 것"이라며 "그동안은 잘못된 어떤 경제 기조, 국정 기조들을 정상화시키는 데에 주력을 했다면 남은 2년 반은 민생의 변화, 국민들께서 이러한 기조 변화에 따른 어떤 혜택을 더 체감할 수 있게 실질적인 변화에 역량을 집중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물가와 주택 시장을 더욱 안정시켜서 일단 가장 근본적인 생계비 부담을 줄이겠다"며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위한 금융 지원과 재기 지원 프로그램도 맞춤형으로 더 확대하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장학금도 확대하고 일자리도 늘리겠다"고 부연했다.
===============================
멍개소리인가요...? 경기가 나락중이고 주택가격은 하늘가게 만들어놓고요?
댓글 4
/ 1 페이지
이용약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