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통사고 관련 도움을 요청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죄송합니다.
조금 전에 급한 마음에 글을 올렸다가 차량 번호가 나온 것을 알고, 블러 처리 후 다시 올립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너무 억울해서 여러분들의 의견과 도움을 구하고자 글을 적어봅니다.
한달 반 정도 된 사고 입니다. 제가 피해를 본 상황이구요. 대물은 100% 나왔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신호대기 상황으로 멈춰 있는데, 뒤에서 쿵하고 추돌 당한 사고입니다.
상황 당시에는 가해자가 내려서 미안하다고 계속 이야기하면서, 괜찮냐고 굽신거리더라구요.
그러면서 자기가 중고차 딜러이고, 전화기를 보다가 사고를 냈다며 죄송하다 계속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는 현장, 사고 사진찍고, 가해자 연락처를 받고 보험처리 해 주시라고 하면서, 보험번호 나오면 알려달라고 하고, 사고 현장에서 떠났습니다.
저는 당연히 대인, 대물 처리가 다 될 줄 알았습니다.
병원에 가려고 가해자에게 연락을 해서 보험 처리 번호를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가해자가 대물은 해주겠는데.. 대인은 못해주겠다고 하는 겁니다.
경미한 사고라고 하면서 자기 친구가 보험조사관이다 뭐다 하면서 끝까지 못해주겠다고 하는 겁니다.
그래서 전 일단 교통사고접수를 하겠다고 통보하고, 병원에 가서 진단서를 받고..
경찰서에 가서 블랙박스 영상과 사고 사진, 사고 접수 관련 서류를 작성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저는 계속 병원 치료는 받았습니다.
사고 접수 후 4일 정도 후에 경찰서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가해자가 마디모 프로그램을 신청했다고 하면서, 국과수에 관련 자료를 넘겼고, 1~2달 걸린다고 말하더군요.
가해자에게 화가 났지만, 참고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경찰서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사고 피해관련정도가 낮아서 사건을 종결시키겠다는 경찰의 통보였습니다.
민사소송을 진행하는 건 저의 선택이라며, 자신들은 사건을 종결시키겠다는 말을 하고 전화를 끊더군요.
전화를 받고 난 후에 너무 화가 나고, 사고 났을 때 충격을 받았던 목과 어깨, 허리가 결리기 시작하네요.
제가 사고 영상을 병원원장님과 지인들, 보험회사 담당자(저의 보험회사, 가해자 보험회사)들에게 보여줬을 때는 대인처리가 안될 수 없다라고 다 말을 하더군요.
그런데 오늘 국과수 결과를 통보를 받은 후 정말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사진은 제 차(스파크) 트렁크 부분이 상대방 차량에게 추돌 당한 후 상대방 차량 엠블럼 모양으로 찌그러진 부분입니다. 밑에 범퍼는 안에서 깨졌다고 하더라구요. (정비소에서 하신 말씀)
저만큼 사고가 났는데, 피해사실이 미비하다는 말이 너무 억울합니다.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십시오.
권반장님의 댓글의 댓글
영통로님의 댓글
권반장님의 댓글의 댓글
포니님의 댓글
큰 사고가 났을 경우에 수사에 들어가는 거고 경미한 사고로 경찰에서 해주는 건 없습니다.
그냥 병원치료 받으시고 구상권 청구하시면 됩니다
권반장님의 댓글의 댓글
원래도 삼성을 싫어했지만, 인터넷으로 가입하면 보험료가 싸서 가입한건데.. 구상청구 진행 안해준다고 해서..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포니님의 댓글의 댓글
상대방도 삼성인가요
권반장님의 댓글의 댓글
영통로님의 댓글의 댓글
권반장님의 댓글의 댓글
AlexYoda님의 댓글
권반장님의 댓글의 댓글
길게 가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 너무 당황스러워서 글을 올려봤습니다.
자기는 중고차 딜러고, 친구가 보험조사관이라서 자기가 잘 안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면서 접수 안해줬습니다.
패러데이님의 댓글
구도심에 2015년 글 이 있습니다.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