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한문철 - '왕복 8차로' 유유히 무단횡단한 민폐녀…급정거에 사고날 뻔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13 15:03
본문
왕복 8차선 도로를 아무렇지 않게 무단횡단하는 한 여성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13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지난 7일 오전 9시32분쯤 제보자는 서울 송파구의 왕복 8차선 도로에서 녹색 신호에 차량을 직진으로 운전하고 있었다.
2차선에서 3차선으로 이동하려던 제보자는 급정거한 앞 차량과 충돌할 뻔했다. 다행히 제보자가 다시 2차선으로 차량을 틀면서 차량 간 추돌 사고는 피했다.
제보자 앞 차량이 갑자기 정차한 이유는 다름 아닌 도로 한복판을 무단횡단하는 한 여성 때문이었다. 여성은 달려오는 차들을 의식하지 않은 채 왕복 8차선 도로를 걷고 있었다. 불쑥 튀어나온 여성에 달리던 일부 차량은 멈춰서기도 했다.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여성으로부터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는 횡단보도도 있는 상황이었다.
==============================
저기...테해란로 근처아닌가요 'ㅁ'?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9
/ 1 페이지
myrandy님의 댓글
저 퇴근하는 길..
일정시간(17시30분~18시 사이) 항상 같은 곳에서 왕복 6차선 도로를 무단횡단 하는 미친놈이 있습니다. ㅠㅠ
일정시간(17시30분~18시 사이) 항상 같은 곳에서 왕복 6차선 도로를 무단횡단 하는 미친놈이 있습니다. ㅠㅠ
세상여행님의 댓글
저런 애들 뿐만 아니라 이번 정권 들어서 멀쩡한 인도 놔두고 차도로 나와서 걷는 것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귀차니스트님의 댓글
요즘 중고등학교 등하교 시간 학교근처 조심하고 있습니다. 저런 아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느낌이랄까요?
칠태면 쳐봐하는 느낌입니다.
칠태면 쳐봐하는 느낌입니다.
어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