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으로 위협하는 인질범을 제압하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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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no_profile 벽오동심은뜻은 128.♡.187.153
작성일 2024.11.14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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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쉽죠?

ㄷㄷㄷㄷㄷ


댓글 12 / 1 페이지

삼진에바님의 댓글

작성자 삼진에바 (182.♡.240.10)
작성일 11.14 09:11
성공할 확률 반 머리날아갈 확률 반....이군요...

하드리셋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하드리셋 (223.♡.90.12)
작성일 11.14 09:12
이러면 보통 천국가는 짤 나오던데요 ㅎㅎㅎ

kissing님의 댓글

작성자 kissing (121.♡.79.213)
작성일 11.14 09:12
존윅입니까? ㅋㅋ

강동구생물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강동구생물 (222.♡.201.132)
작성일 11.14 09:13

귀엽고깜찍한요정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귀엽고깜찍한요정 (112.♡.178.2)
작성일 11.14 09:24

웰 컴 투..

DannyPark님의 댓글

작성자 DannyPark (119.♡.154.45)
작성일 11.14 09:34
슬라이드를 먼저 밀어야 합니다.
장전된 한 발이 있기때문에 탄창이 빠져도 여전히 발사가 가능해서요.
그냥 총구를 옆으로 미는게 사실 더 빠르죠.

메카니컬데미지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메카니컬데미지 (211.♡.138.253)
작성일 11.14 10:13
@DannyPark님에게 답글 순서는 저게 맞아요.  슬라이드 먼저 당기면 저렇게 슬라이드가 후퇴고정이 되지 않고 다시 전진하여 차탄이 장전되거든요.  아니면 슬라이드를 당기고 전진하지 않도록 잡고 있어야 하거나요.  저 애니에서의 오류는 약실에 탄이 빠진 후에 슬라이드가 다시 자동으로 전진해야 하는데 그게 안되어 있네요.

DannyPar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DannyPark (119.♡.154.45)
작성일 11.14 10:36
@메카니컬데미지님에게 답글 요는 슬라이드가 조금이라도 밀리면 발사가 안된다는 거죠.
슬라이드가 다시 앞으로 가지 않는건 실총에도 있는 기능입니다. 슬라이드 멈치로 검색해 보세요.

메카니컬데미지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메카니컬데미지 (211.♡.138.253)
작성일 11.14 11:21
@DannyPark님에게 답글 약실 폐쇄를 풀겠다는 말씀인가 보네요.  저 영상 순서 상하고는 다른 형태라 영상 기반에서 설명하신 대로는 슬라이드를 완전히 뒤로 밀겠다는 의도로 이해했습니다.  슬라이드 멈치야 실총에도 있고 심지어 에어소트프에도 있는거라서요.

메카니컬데미지님의 댓글

작성자 메카니컬데미지 (211.♡.138.253)
작성일 11.14 10:10
고증오류네요.  슬라이드 후퇴 고정은 비어 있는 탄창이 끼워져 있을 때 가능합니다.  탄창까지 빼버리면 저렇게 슬라이드가 뒤에서 멈추지 않아요.

Eclipse님의 댓글

작성자 Eclipse (180.♡.118.159)
작성일 11.14 10:42
슬라이드를 끝까지 밀지 말고 살짝만 밀어주는 게 더 나아요. 슬라이드가 조금만 밀려도 해머 방식이나 스트라이커 방식이나 둘 다 격발이 안됩니다. 그래서 슬라이드와 분리되어 총구 앞에 고정되는 컴펜세이터가 쓸모가 하나 더 생기기도 하죠. 그리고 대다수 권총의 리코일 스프링이 생각보다 강해서 처음 실총 만져보는 사람들은 슬라이드 끝까지 당기기도 쉽지 않습니다. 위의 영상처럼은 안된다고 보는 게 맞아요.

finalsky님의 댓글

작성자 finalsky (223.♡.202.53)
작성일 11.14 10:44
왜저리 어렵게 하죠? 그냥 손가락을 해머(공이치기) 앞에 대면 총알 안 나가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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