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구미서 박정희 탄신 107돌 기념식…박근혜 "뭉치면 못할 것 없어"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14 13:39
본문
경북 구미시는 14일 구미코에서 박정희 전 대통령 탄신 107돌 기념식을 열었다.
박 전 대통령의 탄신 기념식은 지금까지 구미시 상모동 박 전 대통령의 생가에서 열렸으나, 이날은 수능일과 겹쳐 수능시험장이 인근에 있는 생가에서 하지 않고 구미코에서 진행됐다.
기념식에 앞서 박정희 대통령 생가에서는 이날 오전 9시쯤 숭모제가 개최됐다.
행사에는 박근혜 전 대통령이 참석, 아버지 탄신일 기념식을 연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박 전 대통령은 "100년이 지나도 아버지를 기억하고 찾아준 국민과 김장호 구미시장, 생가보존회에 감사를 드린다"며 "아버지는 늘 나라를 위한 무거운 짐을 등에 지고 생각에 잠긴 모습이었는데, 가난한 농군의 아들로 태어나 어찌 그런 인생 사셨는지 나이가 드니 존경심과 애잔함이 더 커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무엇보다 나라를 사랑하고 국민을 잘살게 하겠다는 생각으로 일생을 산 분이었다"며 "민생 경제가 어렵고 예외적인 여건으로 녹록지 않지만 모든 국민이 한마음으로 뭉치면 이겨내지 못할 것이 없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
탕탕절은 국가기념이 되어야합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6
/ 1 페이지
gar201님의 댓글
성향과 별개로 큰 제사 오래 받아먹어서 꽤 강한 귀신이 되어있겠네요.
용산으로 가서 속죄 한번 합시다
용산으로 가서 속죄 한번 합시다
뱃살대왕님의 댓글
쿠테타일으켜서 독재하고 평생 대통령해먹으려다 측근한테 총맞아 죽은 인간을 대놓고 기념식을 하는것도 쪽팔린데...
그걸 기사로 내놓는 기레기는...
그걸 기사로 내놓는 기레기는...
DevChoi84님의 댓글
여자끼고 술쳐마시다 뒈진놈이 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