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예상된 결과 아닐까요?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왕마마님 222.♡.19.61
작성일 2024.11.15 16:04
393 조회
8 추천
글쓰기

본문

지금의 보수는 언론은 법조계는 이재명만아니면 된다는 단하나의 소명일 뿐입니다.

아마 11월 1심에서는 더욱더 쎄게 나올겁니다.

전 이미 예상 했습니다. 그리서 오늘 서초동에 가질 않았고요...

브라질을 보면 알지 않는지요? 

우리나라와 같은 정치 후진국에서 이재명 대표와 같은 분이 대통령이 되는 것은 정말 어려워요...

솔직이 지금의 진보단체중에 사회단체중에서 탄핵을 왜치는 단체는 없습니다.

시민단체들은 아직도 제고 있습니다. 자기들 단체의 이익만 나만의 이익을 생각해서요...

과거 박근혜때의 촛불집회와는 많이 틀립니다.


수박들은 이미 알고 있었고 이미 움직이고 있습니다. 김경수 전지사를 찾아가 귀국하라고 요청도 했고요... 그러나 김경수 전지사는 거부했지요.... 수박이 알고 있는데 보수가 모를 거라 생가하지는 않겠지요...


해결책은 단 하나입니다.

우리가 행동으로 광장에 나가서 우리의 요구를 외쳐야 합니다. 더욱더 만이 더욱더 힘차게 탄핵을 왜치고 우리의 희망을 말하는 것 뿐입니다.

더이상 키보드 워리어로는 아무 문제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행동으로 우리의 의지를 우리가 생각하는 공정과 정의가 무었인지 보여줘야 합니다. 더 많은 국민과 시민들이요..


내일 3시30분부터 우리가 우리 시민이 국민들이 주도하는 촛불집회 부터 시작해서 다 같이 참여해주세요...


이것만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나라가 갈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 합니다.

댓글 1 / 1 페이지

매드독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매드독 (110.♡.73.96)
작성일 16:11
왜 국민들이 차가운 거리에 앉아야하는지...어떻게 또 그럴 수 있는지 진짜 한탄스럽고 눈물나네요 불쌍한 국민들... 내일 다들 만납시다!!!
글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