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집회 후기...( 위로 하러 갔다가, 민주동지,깨시민들 모이신 것 보고 위로 받고 옵니다.)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돼지털세상 121.♡.236.175
작성일 2024.11.18 16:10
445 조회
19 추천
쓰기

본문


거의 최근 한달간 국내자동차부품 전시회 + 중국 상해 공조부품 전시회 + 미국 라스베가스 자동차부품 전시회 출장

때문에 몸 컨디션이 안좋아서....회복을 하고자 이번 주말은 목욕탕이나 다녀오고, 지압 좀 받고, 밀렸던 넷플과 만화나 보면서

쉬어야지 했는데....금요일날 이재명 대표님의 1심 유죄판결을 소식을 라이브로 접하니...아...진짜 맘이 무겁더군요.

가슴도 답답하고...이 막 나가는 정권에게 욕이라도 한바가지하고 싶어서...토요일날 점심 먹자마자 이 무거운 몸을 이끌고(?) 광화문으로 달려나갔습니다.

비도 추적추적 내리는 가운데도 많은 당원동지 여러분과 깨어있는 많은 시민들이 모여있는 것을 보니...

정말 힘이 나고 든든하더군요. 아...잘 왔다..안나왔으면 후회할뻔했다...이 생각 먼저 들고 기운 없던 몸에 힘이 나더군요.

한준호 의원님, 안귀령 위원장님, 서영교 의원님, 그리고 각 시민단체와 진보 문화예능분들의 연설과 진행도 너무너무 좋았고,

무엇보다도, 우리 이재명 대표님이 안나오실줄 알았는데...참석하셔서 외치신 그 말씀.

이재명은 죽지 않는다 !!! , 민주주의도 죽지 않는다 !!! - 진짜 우리 민주주의 동지들이 듣고 싶었던 멘트였던 것 같습니다. (사나이 가슴에 눈물이 찔끔나더군요...ㅠㅠ)

금요일 어의없는 판결로 기운이 빠진 상태였는데, 어제 저 멘트 하나로 우리 민주 진영 동지과 많은 깨어있는 시민들이 진짜 감동과 힘을 얻지 않았나 싶습니다.

벌써 이틀이 지났지만,  토요일 광화문 광장에서의 이재명 대표님 연설의 힘, 그리고 우리 민주진영 동지들과 깨어있는 시민들과 함께한 감동이 아직 가슴 속에 남아 있어서, 이렇게 뒤늦게 나마 후기 글로 올려봅니다.

다들 바른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데, 힘내고 또 힘내봅시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여러분들과 광장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1 / 1 페이지

istD어토님의 댓글

작성자 istD어토 (49.♡.48.40)
작성일 11.18 18:57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