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동덕여대 학생총회서 1천973명 투표…2명 빼고 "남녀공학 반대"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21 10:10
본문
남녀공학 전환 논의에 반발한 학생들의 점거 농성이 이어지고 있는 동덕여대에서 20일 학생들이 총회를 열어 남녀공학 전환 반대 의견을 학교 측에 전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동덕여대 총학생회는 이날 오후 서울 성북구 동덕여대 월곡캠퍼스 운동장에서 학생회칙상 최고 의사결정 기구인 학생총회를 소집했습니다.
총회는 정족수 650여 명을 넘긴 재학생 1천941명이 참석하면서 개회했습니다.
재학생(6천564명)의 약 30%가 이 자리에 나왔습니다.
총회는 휴학생 등을 제외하고 10분의 1 이상이 참석해야 열 수 있습니다.
총회는 안건별로 찬성, 반대, 기권 순으로 재학생들이 비표를 들어 거수투표를 하면 총학생회 측에서 수를 집계하는 방식으로 이뤄졌습니다.
최현아 총학생회장은 의결 진행에 앞서 "본 회의에서 결정되는 종합안을 가지고 내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처장단 면담에 참여해 학생이 원하는 바를 전달하고, 오늘 결정된 바를 이뤄내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학생들은 '동덕여대 공학 전환' 안건을 표결했습니다.
총투표수 1천973표 중 공학 전환 찬성 0표, 반대 1천971표, 기권 2표로, 거의 전원이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
북쪽의 어떤집단이 떠오르는군요..
그리고 피해액은 54억이 나온모양이군요
댓글 15
/ 1 페이지
ASTERISK님의 댓글
저거 손들라고 해서 하나하나 세던데 기권한 2명은 뭔가요. 기권할거면 저기 왜 앉아있는걸까요
푸른미르님의 댓글
재학생의 30%가 100% 찬성한다고 해서 대표성이 있을까요 ㅎㅎㅎ
게다가 비밀투표도 아닌데 무슨 그게 대단한 것이라고 떠드는지 참 낯부끄럽군요
게다가 비밀투표도 아닌데 무슨 그게 대단한 것이라고 떠드는지 참 낯부끄럽군요
윰어님의 댓글
홍위병들이 집단으로 다굴때릴 준비를 한 상태로 지켜보는 와중에 손 들어서 투표 하라고 하는거랑 별 다를게 없네요.
코딩베어님의 댓글
마지막 락카칠 사진 보니 대학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 거 같은데 그냥 냅두지 돈들여서 지울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ㅋㅋ
피그덕님의 댓글
광장에서 공개투표인가요? ㅋㅋㅋ
자 찬성하시면 박수한번 크게 주세요~
자 찬성하시면 박수한번 크게 주세요~
43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토토츠님의 댓글
머리가 있다면 저런 행동 자체가 자신들의 인생 앞날에 도움 하나도 되지 않는데...무엇이 저들의 눈을 가리고 있을까요?
74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BARCAS님의 댓글
그 30%가 54억을 평등하게 나누어 부담하시면 되겠네요.
52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호루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