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네타냐후, 헤즈볼라와 휴전 합의 곧 발표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타잔나무 222.♡.228.100
작성일 2024.11.27 03:44
1,333 조회
0 추천
쓰기

본문

이스라엘 시간으로 오전 10시, 한국시간으로 오후 5시입니다.



네타냐후는 주변국과의 평화를 위한 휴전이 아닌,

바이든의 집권기간 마지막 한달동안 권력을 어떻게 휘두를지 몰라

그에 대한 두려움으로 일시적인 휴전에 합의했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휴전기간 동안에 이란에 집중하겠답니다.



댓글 4 / 1 페이지

타잔나무님의 댓글

작성자 타잔나무 (222.♡.228.100)
작성일 03:53


— 🇮🇱/🇱🇧/ 🇱🇧 이스라엘-헤즈볼라 휴전 협정 조건, 2023년 10월 7일 이전 현상유지로의 복귀:
– 헤즈볼라와 레바논의 다른 모든 무장단체는 이스라엘에 대해 어떠한 공격적 행동도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 이스라엘은 지상, 공중, 해상을 포함하여 레바논 내부의 목표물에 대해 어떠한 공격적 행동도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 이스라엘과 레바논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안 1701의 중요성을 인정했습니다.
– 이스라엘과 레바논은 고유한 자위권을 행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 레바논 군대와 레바논 보안군은 남부 레바논에서 '무기를 휴대하거나 군대를 운영할 권한이 있는' 유일한 무장 집단이
 될 것입니다. ( 이것은 실행되지 않을 것이며, UNSCR 1701의 일부이며 처음부터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
– 레바논에 대한 무기 또는 무기 관련 재료의 판매, 공급 및 생산은 레바논 국가의 감독 및 통제 하에 있을 것입니다.
(이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형식적인 절차입니다. )
– 무기 및 무기 관련 자재 생산에 관여하는 모든 허가받지 않은 시설은 해체됩니다.
(이것은 형식적인 절차이므로 시행되지 않습니다. )
– 모든 군사 인프라와 진지는 해체되고, 이러한 의무를 준수하지 않는 모든 허가받지 않은 무기는 압수됩니다.
(시행되지 않을 것이며, 이는 형식적인 절차일 뿐입니다 .)
– 이스라엘과 레바논이 수용할 수 있는 위원회를 설립하여 이러한 공약의 이행을 모니터링하고 지원할 것입니다.
– 이스라엘과 레바논은 공약 위반 가능성을 위원회와 UNIFIL에 보고할 것입니다.
– 레바논은 모든 국경, 통과 지점 및 남부 지역을 정의하는 경계선을 따라 공식 군대와 보안군을 배치할 것입니다.
– 이스라엘은 최대 60일 동안 청색선 남쪽으로 단계적으로 모든 군대를 철수할 것입니다.
– 미국은 이스라엘과 레바논 간의 간접 협상을 추진하여 인정된 육로 국경을 확보할 것입니다.

코지73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코지73 (59.♡.181.69)
작성일 07:50
이스라엘의 그간 만행으로 증명 된건 이란 처럼 역시 힘이 있어야 학살을 안당한다는 사실이네요.

타잔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타잔나무 (222.♡.228.100)
작성일 07:58
@코지73님에게 답글 근데요. 이란이 힘이 있어서 살아남은게 아니고, 이스라엘 영향권 밖으로 멀리 떨어져 있어서 살아있는거 아닐까요.
후티반군도 잘 살아있는 것처럼요. 카타르도 가까이 있었다면 도하에 있는 알자지라 방송도 진작에 폭격 맞았을겁니다.

코지73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코지73 (59.♡.181.69)
작성일 08:05
@타잔나무님에게 답글 이란이 쏜 미사일에 세계 최강 대공방어망을 갖췄다는 이스라엘 공군기지가 폭격당했는데요.. F35  수납되어 있다는.
 
만약 이란과 이스라엘이 접경이었으면 애초에 이런 학살도 안일어났을거 같고 이스라엘이 저렇게 미국 믿고 깝치지 않았을거 같지요  .
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